NH선물, 하반기美 FOMC 전망 웨비나 12일 개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5-10 11:12:25
  • -
  • +
  • 인쇄
최근 금리 인상에 따른 글로벌 시장 동향 점검
경기침체 각오 연준의 인플레이션과 전쟁, 중점 조명

NH투자증권 자회사 NH선물에서 올해 하반기 FOMC 전망하는 웨비나를 오는 개최한다. 최근 금리 인상에 따른 글로벌 시장 동향을 점검하고,경기침체를 각오한 연준의 인플레이션과의 전쟁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입니다.

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은 2022년 하반기 FOMC와 금리 동향을 전망하는 ‘2022년 하반기 FOMC 전망 웨비나’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는 12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은 ‘2022년 하반기 FOMC 전망 웨비나’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는 12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포스터=NH선물 제공]

참여 방법은 NH선물 유튜브 공식 채널 혹은 NH선물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브 채널에 참여 가능하며, 실시간 라이브 댓글을 통해 질문사항 또한 확인 가능하다.

 

NH선물 관계자는 “장소의 제약 없이 진행되는 웨비나의 특성상 개인투자자 및 관련 업무 담당자 등 금리 동향에 궁금증을 가진 고객들의 자유로운 참여를 기대한다.”고 하며, “최근 금리인상으로 변동성이 커지는 시장의 흐름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NH선물은 작년부터 환율, 원자재, 글로벌 경제 등 꾸준하게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슈에 대해 무료 웨비나를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NH선물 홈페이지 또는 전화번호[메가경제=황동현 기자] 로 연락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