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W컨셉 전문관’ 오픈…매달 디자이너 의류 기획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0 11:13: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SG닷컴이 패션 플랫폼 W컨셉 전문관 시범 운영을 마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이곳에서는 W컨셉에서 검증된 인기 브랜드 200여 곳의 상품 약 3만 종을 판매한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상품부터 홈‧여행용품 등 라이프 카테고리 상품까지 한데 모은 점이 특징이다.
 

▲ SSG닷컴 `W컨셉 전문관`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는 연동 기획전 모바일 배너 [SSG닷컴 제공]

 

모바일에서는 신상품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도 제안하며 브랜드별 매장도 함께 운영한다.

W컨셉 전문관과 연계한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기획전도 매달 연다.

‘새해 첫 제안’을 주제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달 행사에서는 쓱닷컴 패션 바이어의 추천 상품과 인기 상품을 추려 최대 85% 할인한 가격에 소개한다. ‘르니나’, ‘모한’, ‘마론 에디션’, ‘드메리엘’, ‘보카바카’ 등의 가을·겨울(FW) 의류가 대표 상품이다.

W컨셉 전문관은 쓱닷컴의 패션 카테고리 경쟁력을 높이고 이를 통해 ‘원스톱(One-stop) 프리미엄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업계 최고 수준의 장보기 상품부터 패션 전문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까지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꾸며 상품 접근성을 높인다는 취지에서다.

W컨셉 역시 전문관을 통해 쓱닷컴 주요 고객층을 중심으로 플랫폼 인지도를 높여 유입을 늘릴 수 있고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를 확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윈윈(Win-win)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김우정 SSG닷컴 패션MD 팀장은 “이번 전문관을 통해 2539세대와 같이 패션 관여도가 높은 고객들의 상품 선택폭을 넓혔다”며 “W컨셉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연동 브랜드와 공동 프로모션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과 W컨셉은 상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지난 하반기 상품 연동을 추진한 바 있다. SSG닷컴은 W컨셉의 디자이너 브랜드, W컨셉은 SSG닷컴에 입점한 럭셔리‧프리미엄 브랜드를 각각 엄선해 상호 입점시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