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고객사 사내 식당서 '번패티번' 팝업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26 11:14: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은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번패티번'과 협업해 사내 식당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번패티번은 여의도 더현대 서울 메인 스팟 입점과 함께 서울 주요 일대와 강릉 등에서 매장을 확대하고 있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다. 단체급식업계와 협업해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지난 24일 서울 강서구 LG전자 사내 식당에 이벤트존을 마련해 번패티번 시그니처 버거 및 프렌치프라이, 음료 등 세트 메뉴를 테이크아웃 형태로 제공했다.

원활한 식사 공급을 위해 사전 예약 접수를 받았다. 접수 시작 하루 만에 최대 준비 수량이 조기 마감되는 등 행사 전부터 관심이 뜨거웠다는 게 아워홈의 설명이다. 행사 당일에는 번패티번 매장에서 제공되는 메뉴를 그대로 구현해 고객사 임직원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아워홈이 추진 중인 사내 식당 차별화 프로젝트 '플렉스 테이블(Flex Table)' 일환으로 진행됐다. 최근에는 MZ세대 고객 수요를 반영해 트렌디한 외식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김환선 아워홈 MCP사업부장은 "플렉스 테이블 캠페인이 2030세대 고객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번패티번과 협업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내 식당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외식 브랜드들과 협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LA갈비·광어회 '홈파티' 먹거리 할인전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는 11일부터 17일까지 과일, 육류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즉석조리, 가공식품 등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겨울철 대표 인기 과일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신선그대로 딸기(500g)’ 2팩 이상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6천원 할인한다. 정상가 11,980원인 신선 그대로 딸기를 팩당 8,980원

2

JW중외제약 ‘페린젝트’, 비파열 뇌동맥류 수술 환자 수혈 필요성 줄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은 고용량 철분주사제 ‘페린젝트(성분명 페릭 카르복시말토즈)’를 수술 전에 투여할 경우 비파열 뇌동맥류 환자의 적혈구 수혈 필요성을 유의하게 낮춘다는 연구 결과가 국제학술지 Anaesthesia Critical Care & Pain Medicine에 게재됐다고 10일 밝혔다.페린젝트는 하루 최대 1,000㎎의 철분

3

'키링남 최홍만', 12월 10일 론칭! 최홍만 '귀요미' 매력 발산 예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왕 크니까, 왕 귀여운’ 최홍만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웹예능 ‘키링남 최홍만’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12월 10일(수) 오후 5시 30분 유튜브 채널 ‘키링남 최홍만’(제작: SK브로드밴드)에서 첫 공개되는 이번 웹예능은 세상의 모든 귀여운 것들을 사랑하는 최홍만이 평소 하고 싶은 것들을 직접 도전하고 섭렵하는 과정을 보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