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글로벌 서비스 시작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20 11:16:24
  • -
  • +
  • 인쇄
영어, 독일어, 프랑스, 중국어 등 총 8개 언어 지원
출시 기념 풍성한 보상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턴제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이 글로벌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20일 밝혔다.

‘히어로즈워’의 이번 글로벌 출시는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국가를 대상으로 이뤄지며, 한국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중국어 간체ㆍ번체, 일본어, 태국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히어로즈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인간 세력과 돌연변이 감염개체가 인류의 마지막 세력이 되기 위해 맞서 싸운다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턴제 RPG다.

특히 적과 한번씩 공격을 주고받는 기존 턴제 전투 방식과 달리 유저가 직접 이동 반경과 스킬 사거리를 적용하는 신선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아울러 히어로즈워’의 이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의 재미를 더 할 각종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히어로즈워 특유의 장르적 콘셉트와 개성을 상징하는 돌연변이 감염개체 ‘하츠동맹’에 3명의 신규 용병을 추가했으며, 인기 캐릭터 타라와 마리사의 신규 스킨도 함께 선보였다.

또 튜토리얼 및 스토리모드 미션 등 각종 퀘스트 클리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무료 용병의 수도 확대했으며, 용병단의 최대 레벨도 한층 확장해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아슬란 용병단 임무 이벤트’, ‘비올렛의 빙고 대작전 이벤트’ 등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