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퓨어블랙 라이트’ 출시 및 배우 윤계상 모델 발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1 10:00:04
  • -
  • +
  • 인쇄
윤계상 모델 발탁, 커피의 풍미를 부드럽게 담아
신제품 ‘퓨어블랙 라이트’ 출시로 시너지 기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G7커피가 깊고 진한 커피의 맛과 향으로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퓨어블랙’의 새로운 라인업 ‘퓨어블랙 라이트’를 출시한 가운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윤계상을 새롭게 발탁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G7커피는 ‘퓨어블랙 라이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최근 배우 윤계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윤계상은 국민그룹 god의 멤버이자,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배우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과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G7커피는 윤계상의 남녀불문 높은 호감도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통해 한국, 베트남,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100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윤계상 모델 발탁이 전 세대를 공략할 수 있는 인지도 확장 역할을 하며 소비자들과의 거리감을 좁히는 데 더욱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G7커피 퓨어블랙 라이트’는 기존 ‘퓨어블랙’의 풍부한 커피 향과 깊은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한층 부드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한 제품이다. 기존 퓨어블랙이 2g 용량인 데 비해 퓨어블랙 라이트는 0.9g으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섬세한 입맛에 최적화된 소용량으로 출시됐다. 이를 통해 더욱 부드럽고 깊이 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G7커피 관계자는 “윤계상 배우가 지닌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G7커피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앞으로 윤계상 배우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클라비스, 25FW '슬림퍼프' 시리즈 선발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지난 8일 25FW '슬림퍼프' 시리즈를 선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슬림퍼프'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우아한 실루엣에 경량성을 강조한 클라비스 대표 '경량 다운' 시리즈다. 클라비스는 25FW 시즌 △슬림다운 경량재킷 △슬

2

KT, 광화문에 초대형 미디어월 공개…"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KT 광화문빌딩 웨스트 사옥에 초대형 미디어월 ‘KT 스퀘어’를 공개하고, 도심 속 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KT 스퀘어는 행정안전부 자유표시구역 2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KT는 디지털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공공성과 기술을 결합한 미디어월을 조성해 도시와 시민이 소통하는 열린 공간을 구현했다.

3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