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커피, ‘퓨어블랙 라이트’ 출시 및 배우 윤계상 모델 발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1 10:00:04
  • -
  • +
  • 인쇄
윤계상 모델 발탁, 커피의 풍미를 부드럽게 담아
신제품 ‘퓨어블랙 라이트’ 출시로 시너지 기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G7커피가 깊고 진한 커피의 맛과 향으로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퓨어블랙’의 새로운 라인업 ‘퓨어블랙 라이트’를 출시한 가운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윤계상을 새롭게 발탁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G7커피는 ‘퓨어블랙 라이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최근 배우 윤계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윤계상은 국민그룹 god의 멤버이자,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배우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과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G7커피는 윤계상의 남녀불문 높은 호감도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통해 한국, 베트남,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100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윤계상 모델 발탁이 전 세대를 공략할 수 있는 인지도 확장 역할을 하며 소비자들과의 거리감을 좁히는 데 더욱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G7커피 퓨어블랙 라이트’는 기존 ‘퓨어블랙’의 풍부한 커피 향과 깊은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한층 부드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한 제품이다. 기존 퓨어블랙이 2g 용량인 데 비해 퓨어블랙 라이트는 0.9g으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섬세한 입맛에 최적화된 소용량으로 출시됐다. 이를 통해 더욱 부드럽고 깊이 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G7커피 관계자는 “윤계상 배우가 지닌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G7커피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앞으로 윤계상 배우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치과의사 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 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이지치과 원장이자 ㈜닥터이지케어랩 대표인 치과의사 이지영이 클래식 부문 ‘진’에 당선됐다.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를 평가하는 무대가 아니다.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묻고, 각자의 인생 경험과 내면의 깊이를 통해

2

다크 앤 다커, 대법원행…넥슨 상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를 둘러싼 넥슨과 신생 게임사 아이언메이스 간 장기 법정 공방이 결국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2021년부터 약 4년간 이어진 양측의 저작권·영업비밀 침해 분쟁은 최종심으로 넘어가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26일 게임업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넥슨은 최근 아이언메이스와 최주현 아이언메이스 대표 등을 상대

3

네이버클라우드, JB금융과 ‘'AI 금융' 본격화…"여신 심사까지 AI 투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JB금융그룹(광주은행·전북은행·JB우리캐피탈)과 자사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AI를 비롯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공동 목표로 삼았다. 이번 협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