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케이항공, PB 생수에 ‘마뗑킴’ 패션 콜라보 본격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4 11:20:46
  • -
  • +
  • 인쇄
항공·패션 결합한 브랜드 시너지 확대…항공권 경품 이벤트도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로케이항공이 자사 상표로 출시한 500mL 생수 PB상품을 매개로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


1차 협업 브랜드는 대명화학 산하의 인기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으로, 양사는 지난 객실승무원 유니폼 홍보 이후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각 브랜드의 고유한 이미지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제작되며, 에어로케이 생수는 기내뿐 아니라 마뗑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 에어로케이항공, PB 생수에 ‘마뗑킴’ 패션 콜라보 제품 선봬. 

또한 에어로케이는 11월 중 약 2억 원 규모의 항공권 및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QR코드 참여를 통해 항공권과 마뗑킴 상품을 증정하며, 해당 콜라보 생수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활동도 병행한다.

에어로케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젊은 세대와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고 브랜드 감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항공사의 틀을 넘어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로케이홀딩스의 대주주인 대명화학은 자산 3.2조 원, 매출 2.3조 원(2024년 연결 기준) 규모의 중견기업으로, 마뗑킴을 비롯한 다양한 어패럴 브랜드와 로젠택배 등 40여 개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에어로케이는 이러한 그룹 시너지를 바탕으로 항공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웰푸드, 인천시 어린이 구강 건강 돕는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가 인천광역시교육청, 충치예방연구회와 ‘자일리톨 스마트해빗(SMART HABI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3일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어린이 구강건강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대원 롯데웰푸드 건과마케팅부문장,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이병진 충치예방연구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2

단풍철 산행, ‘하산길’이 더 위험... 체중 분산·보폭 조절이 부상 예방 핵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가을 단풍철을 맞아 산을 찾는 등산객이 늘면서 실족·조난 등 안전사고와 함께 산행 후 허리나 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내리막길에서의 부상 위험이 오르막보다 훨씬 높다”며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내리막길 보행 시 무릎 관절에는 평지의 약 3~4배에 달하는 하중이 실린다. 이때 연골 표면에 압력이 집중되고

3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익 73억...전년 대비 23.6% 감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으로 매출 1천693억원과 영업이익 73억원을 거뒀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은 2.4%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23.6% 감소했다. 화장품 사업의 3분기 매출은 515억원, 영업이익은 21억원으로 각각 9.7%, 45.8% 줄었다. 애경산업은 신제품 출시와 틱톡 채널 중심의 판매 및 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