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11:25:0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지난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영종도 소재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한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Ventus Super Sport Experience Day)'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15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슈퍼 스포츠 올시즌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Ventus S1 evo Z AS)'를 포함, 올해 3월 출시한 초고성능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에보 Z(Ventus evo Z)' 등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의 슈퍼 스포츠 라인업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톱티어(Top Tier) 기술력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 <사진=한국타이어>

 

행사 첫날에는 올해 3월 선발된 '익스피리언스 크루(Experience Crew)'와 자동차 전문 인플루언서 등 36명을 대상으로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 '벤투스 슈퍼 스포츠 올시즌' 및 '벤투스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제품을 장착한 BMW 고성능 시승 차량을 활용해 트랙 주행, 짐카나, 드리프트 교육, M-Taxi, 경쟁사 동급 제품 비교 테스트 세션 등 다양한 시승 체험을 제공하며 트랙과 일상을 넘나드는 압도적 초고성능 DNA를 각인시켰다.

 

둘째 날에는 핵심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는 자리를 가졌다. 국내 주요 딜러사 관계자 36명과 가족들을 초청해 한국타이어의 독보적인 초고성능 타이어 기술력에 대한 직·간접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핵심 파트너와의 소통 접점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족들에게는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글로벌 초고성능 타이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벤투스' 브랜드의 혁신 테크놀로지를 국내 소비자 및 핵심 파트너들에게 증명한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테크놀로지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가며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위상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I그룹, 미국 대용량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 사업 본격 추진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전선 및 동소재사업과 자동차부품사업이 주력인 KBI그룹이 미국 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대용량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 사업을 추진 한다고 15일 밝혔다. KBI그룹은 한국남부발전, 알파자산운용과 협력하여 200MWh급 대용량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BESS: Battery Energy Storage System) 사업인 ‘루틸(Ru

2

코리아신탁, 상도14구역 사업시행자 지정 신청 완료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코리아신탁이 이달 10일 동작구청에 상도14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사업의 사업시행자 지정 신청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상도14구역은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244번지 일원 5만788㎡에 지하3층 ~ 지상29층 규모의 공동주택 1,191가구를 건립하는 사업으로 서울시 1차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돼 금년 4월 정비계획과 구역지정이

3

BYD코리아, '부산 동래 전시장' 서비스센터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BYD Auto 부산 동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열고 이를 기념하는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BYD코리아 공식 딜러사 DT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이번 전시장은 부산 수영·창원 전시장과 사상 서비스센터에 이어 부산·경남 지역에 세 번째로 마련된 고객 접점이다. 부산 지하철 1호선과 동해선 교대역에서 도보 3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