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11:25:0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지난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영종도 소재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한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Ventus Super Sport Experience Day)'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15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슈퍼 스포츠 올시즌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Ventus S1 evo Z AS)'를 포함, 올해 3월 출시한 초고성능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에보 Z(Ventus evo Z)' 등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의 슈퍼 스포츠 라인업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톱티어(Top Tier) 기술력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 <사진=한국타이어>

 

행사 첫날에는 올해 3월 선발된 '익스피리언스 크루(Experience Crew)'와 자동차 전문 인플루언서 등 36명을 대상으로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 '벤투스 슈퍼 스포츠 올시즌' 및 '벤투스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제품을 장착한 BMW 고성능 시승 차량을 활용해 트랙 주행, 짐카나, 드리프트 교육, M-Taxi, 경쟁사 동급 제품 비교 테스트 세션 등 다양한 시승 체험을 제공하며 트랙과 일상을 넘나드는 압도적 초고성능 DNA를 각인시켰다.

 

둘째 날에는 핵심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는 자리를 가졌다. 국내 주요 딜러사 관계자 36명과 가족들을 초청해 한국타이어의 독보적인 초고성능 타이어 기술력에 대한 직·간접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핵심 파트너와의 소통 접점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족들에게는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글로벌 초고성능 타이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벤투스' 브랜드의 혁신 테크놀로지를 국내 소비자 및 핵심 파트너들에게 증명한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테크놀로지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가며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위상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