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출시…"뿌링클에 도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25 11:26: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은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의 아성에 도전할 신메뉴 '마법클'(Magickle)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법클은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로 만든 소스를 바른 뒤 마늘‧빵가루를 볶아 만든 후레이크를 뿌려 제조했다. 소스에 국산 마늘을 사용하고 조청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했다.
 

▲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이미지=bhc치킨]

 

소스 위에 뿌려지는 후레이크는 곱게 다진 마늘과 빵가루를 직화 솥에 볶아 풍미와 식감을 더했다는 게 bhc치킨의 설명이다.

bhc치킨은 마법클을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윙‧스틱‧순살 메뉴까지 총 5종으로 출시한다.

마법클은 bhc그룹의 통합 R&D센터 개소 이후 탄생한 첫 번째 치킨 메뉴다. 뿌링클과 맛초킹, 골드킹을 연달아 메가 히트 반열에 올린 bhc치킨 연구원들의 기술이 들어갔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신메뉴는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를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