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올영 입점 한 달 만에 10만포 판매 돌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9 11:32: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이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포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생활정원은 지난달(4월) 대표적인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과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 ‘비피움 혈당&다이어트 커피맛’ 등 건강식품 3종을 선보였다.

▲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올영 입점 한 달 만에 10만포 판매 돌파

대표 제품인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은 뷰티 제품을 포함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일간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고, ‘레티놀’ 키워드 검색**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달 초 온라인에서 단 하루 진행된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서는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됐다.

생활정원은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의 인기에 힘입어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3개 제품 총 판매량이 10만 포(5월 8일 기준)를 넘어섰다.

비피움 라인의 인기 비결은 트렌디한 성분에 있다.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은 ‘스위스산 레티놀’과 ‘5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1포당 각각 1,000 마이크로그램(μg), 1,000 밀리그램(mg)을 담아 피부를 구성하는 콜라겐과 레티놀의 시너지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인정 다이어트 비피더스 유산균을 포함한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와 고소한 아메리카노 맛으로 식후 혈당과 체지방, 배변 등 3중 기능성을 챙길 수 있는 ‘비피움 혈당&다이어트 커피맛’까지 글로벌 헬스·이너뷰티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고객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생활정원 브랜드 담당자는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건강식품들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이너뷰티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을 건강과 생기로 채워드릴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정원은 오는 12일까지 비피움 전 제품을 최대 32%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 이달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직원 대상 ‘2025 외국환 골든벨’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전국의 외국환 우수 직원들이 참여하는 외국환 지식 경연대회인 ‘2025 외국환 골든벨’ 결선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외국환 골든벨’은 하나은행이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시작한 외국환 전문 지식 경연대회로 올해 20회차를 맞는 하나은행의 오랜 전통이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2

천재교육, 금천구에 ‘연말 이웃사랑 물품' 기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천재교육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대규모 물품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천재교육은 지난 5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3억2472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정민 천재교육 회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3

KB국민은행, '초록우산' 환아 지원 기부금 1억원 전달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지원 사업’을 통해 마련됐다. 고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