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겜프야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레전드 트레이너 ‘루나’와 ‘레이첼’ 영입 찬스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9 11:38:40
  • -
  • +
  • 인쇄
22일까지 영입확률 업 이벤트, ‘레이첼’ 산타걸 코스튬 등장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가 넓어진다.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트레이너 덱 조합에 활용되는 ‘루나’와 ‘레이첼’을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사진=게임빌 제공]

‘레이첼’은 다가올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걸맞게 ‘산타걸’로 변신하는 코스튬도 선보인다. 코스튬을 장착한 상태로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를 진행하면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하며 ‘슈퍼 스킬’도 업그레이드 된다.
 
새롭게 시작되는 ‘슈퍼패스’에서는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은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 ‘어거지 죠’를 영입할 수 있다. 

유료 결제를 통해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아라’와 ‘SFA(SPACE FIGHTING CHAMPIONSHIP) 엠블럼’을 추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템 상점을 통해 코어의 능력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메가 코어 트랜스 포션’과 ‘코어 트랜스 포션’을 구입할 수 있게 되며 스타 등급 이상의 아이템 등장 확률도 높아진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국내 출시 1주년, 글로벌 출시 100일을 기념한 초특급 선물대잔치를 진행하면서 유저들의 호응을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드림플러스기금' 8000만원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은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방문해 ‘드림플러스기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플러스기금은 1997년부터 현대해상이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의 동의를 통해 급여의 일정 금액을 출연한다. 해당 기금은 소아암, 발달지연 및 장애아동의 치료비와 수술비 지원에 쓰이고 있으며 올해까지 누적

2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3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