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협업...특별 메뉴 마련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8 11:47:4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손잡고 배달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로 타운’은 스프링컴즈가 개발한 경영형 퍼즐 게임으로, 유저가 주인공이 돼 마을을 꾸미고 상권을 키워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퍼즐에 가게 운영, 건물 업그레이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귀여운 그래픽과 생활 밀착형 스토리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 <사진=이디야커피>

 

이번 협업은 ‘헬로 타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일상 속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롭게 선보인 ‘헬로 타운 세트’는 아메리카노, 아망추 등 인기 음료 6종 중 1종과 베이커리·디저트 15종 중 1종을 골라 즐길 수 있는 배달 전용 세트 메뉴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앱에서 ‘헬로 타운 세트’를 주문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다이아’ 쿠폰이 제공된다. 다이아는 건물 확장, 아이템 구매, 마을 꾸미기 등 다양한 콘텐츠에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6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매장별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일상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1월 10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가족을 미떼 광고에 캐스팅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매년 겨울마다 따뜻한 감동을 전해온 미떼의 대표 광고를 AI 기술을 활용해 우리 가족이 주인공이 된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는

2

청호나이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김장 나눔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지난 7일 오전 9시 30분 진천군여성회관에서 진행된 ‘2025 진천군 사랑의 김장 나눔 한마당’에 참여해 기금 1000만원을 후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천군,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였으며 청호나이스를 비롯해 행사 당일 사회단체와 봉사자 등 10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참가해

3

토요타코리아, '2025년 제7회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지난 11월 8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토요타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진행된 ‘2025년 제7회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2002년부터 토요타와 렉서스가 격년으로 개최해 온 ‘스킬 콘테스트’는 토요타의 핵심 서비스 철학인 ‘정확·친절·신뢰’를 기반으로, 딜러 직원의 전문성과 고객 응대 역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