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부산지역 신라스테이와 함께 ‘N 스테이’ 패키지 숙박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는 신라스테이와의 제휴를 통해 투숙 고객들이 현대차 N 브랜드 차량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 |
▲ 신라스테이 앞의 현대 아반떼 N(좌), 코나 N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이용 가능 지점은 신라스테이 해운대점과 서부산점 두 군데다. 내달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두 달간 운영된다.
이번 패키지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21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아반떼 N, 코나 N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투숙 기간 N 브랜드 차량 시승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구성은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 ▲2인 조식 ▲아반떼 N 또는 코나 N 시승 ▲현대차 N 마플 굿즈 스포츠웨어 세트 1개 ▲1만원 주유권 1매 ▲신라스테이 베어 1개 등이다.
또한 패키지 이용고객이 아닌 일반 투숙객들도 이벤트 기간에는 1회 한정 N 브랜드 차량 일일 시승 체험이 가능하다.
현대차와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용 주차장도 마련한다.
또 현대차는 28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N 스테이 부산 숙박권 고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브랜드와 같이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가진 도시 부산에서 아반떼 N과 코나 N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부산지역 대형전시장인 현대차 금정지점과 구포지점에서 다음달 27일까지 N 브랜드 차량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내달 1일부터 한 달간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N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한다. 이 기간 아반떼 N, 코나 N, 쏘나타 N Line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월드랠리챔피언십(WRC) 우승 경주 차량과 브랜드 관련 전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