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부산 신라스테이와 ‘N브랜드 시승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28 11:53:29
  • -
  • +
  • 인쇄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서부산점, 10월 1일 ~ 11월 30일까지

현대자동차가 부산지역 신라스테이와 함께 ‘N 스테이’ 패키지 숙박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는 신라스테이와의 제휴를 통해 투숙 고객들이 현대차 N 브랜드 차량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 신라스테이 앞의 현대 아반떼 N(좌), 코나 N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이용 가능 지점은 신라스테이 해운대점과 서부산점 두 군데다. 내달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두 달간 운영된다.

이번 패키지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21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아반떼 N, 코나 N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투숙 기간 N 브랜드 차량 시승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구성은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 ▲2인 조식 ▲아반떼 N 또는 코나 N 시승 ▲현대차 N 마플 굿즈 스포츠웨어 세트 1개 ▲1만원 주유권 1매 ▲신라스테이 베어 1개 등이다.

또한 패키지 이용고객이 아닌 일반 투숙객들도 이벤트 기간에는 1회 한정 N 브랜드 차량 일일 시승 체험이 가능하다.

현대차와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용 주차장도 마련한다.

또 현대차는 28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N 스테이 부산 숙박권 고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브랜드와 같이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가진 도시 부산에서 아반떼 N과 코나 N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부산지역 대형전시장인 현대차 금정지점과 구포지점에서 다음달 27일까지 N 브랜드 차량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내달 1일부터 한 달간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N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한다. 이 기간 아반떼 N, 코나 N, 쏘나타 N Line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월드랠리챔피언십(WRC) 우승 경주 차량과 브랜드 관련 전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