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DKNY GOLF’우븐 베스트 셋업 3종 SS 신상품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9 12:07: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홈앤쇼핑은 2024년 S/S 시즌을 맞아 골프웨어 분야에서 눈길을 끄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DKNY GOLF 우븐 베스트 셋업 3종은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잡아낸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인 DKNY GOLF의 새로운 컬렉션이다.


라이선스로 선보이는 DKNY DOLF 브랜드는 기능성 골프웨어를 DKNY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로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골프웨어에 사용되는 고기능성 소재를 결합하여 편안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추구했다. 

 

▲ 홈앤쇼핑, ‘DKNY GOLF’우븐 베스트 셋업 3종 SS 신상품 론칭

이번 제품은 메쉬안감을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였으며 땀이 나더라도 원단이 몸에 붙지 않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UV차단, 발수가공, 흡습속건 등의 기능성을 더해 활동성을 높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남성용으로는 블랙과 카키 2종, 여성용으로는 블랙과 베이지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맞게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방송에서만 포토상품평 작성 시 퀼팅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골프를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하며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야심차게 기획했다”며“우븐 베스트 셋업 3종이 홈앤쇼핑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