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건강한 내일을 위한 브랜드 '헤이N' 론칭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2:11:5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일상 속 건강한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 ‘헤이N’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헤이N’은 친근한 인사를 뜻하는 ‘HEY’와 새로움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Neo’의 합성어로, ‘따뜻한 인사와 함께, 당신과 건강하고 희망찬 내일을 연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최근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 루틴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는 브랜드 론칭에 맞춰 ▲ 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 ▲ 헤이N 굿모닝 진저샷 스틱 ▲헤이N 100% 유기농 푸룬즙 총 3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은 EU 유기농 인증을 받은 스페인산 레몬만을 사용해 레몬 고유의 산뜻한 풍미와 영양을 살렸다. 스틱 1포에 레몬 1개(65g) 분량이 들어 있으며, 정제수나 설탕 등 첨가물 없이 NFC 공법으로 열을 가하지 않고 착즙해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다.

 

헤이N 굿모닝 진저샷 스틱은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쇼가올이 풍부한 생강의 알싸한 풍미에 파인애플, 배, 레몬, 대추 등을 더한 제품으로,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스틱형으로 간편하게 설계됐으며, 한 박스에 생강 약 13개 분량(20g 기준)이 함유돼 있다.

 

헤이N 100% 유기농 푸룬즙은 화학 합성 농약과 비료 없이 재배한 유기농 푸룬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NFC 공법으로 제조했다. 서양 자두인 푸룬은 사과보다 약 4배 많은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칼륨, 칼슘,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다. 제품 한 포에 푸룬 2개 분량이 들어 있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일상 속 작은 습관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려는 ‘웰니스’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헤이N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브랜드로 앞으로도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벨킨, Qi2 25W 고속 무선 충전 솔루션 공개…고속 충전의 미래 개척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22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무선 충전 시장의 비전과 기술 리더십을 제시하며, 세계 최초 Qi2 25W 인증을 획득한 차세대 무선 충전 솔루션 ‘25W UltraCharge’ 시리즈 3종을 공개했다. 벨킨은 전 세계 누적 10억 개 이상의 제품 판매와 미국 모바일 파워 액세서

2

쿠팡, 전남도청·상인연합회와 MOU…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손잡고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2일 오후 1시 30분, 전라남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민병기 쿠팡 정책협력실 부사장,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장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

3

글램팜, 자사몰 리뉴얼 편의성 극대화…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최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램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