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시암피왓그룹과 '태국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2:16: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태국의 대표 유통 기업 시암피왓그룹과 손잡고 태국 현지에서 인기 있는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엄선해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혓다. 

 

현대백화점은 시암피왓그룹과 공동 큐레이션을 통해 판교점과 더현대 서울 등 현대백화점 주요 점포에 위치한 에이치바이에이치(HBYH)와 비클린(B.CLEAN) 매장에서 태국 브랜드 3종의 대표 상품들을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치바이에이치와 비클린은 현대백화점 자체 편집숍으로 각각 라이프스타일과 클린뷰티에 특화돼 있다.

 

▲ <사진=현대백화점그룹>

 

공동 큐레이션은 한국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태국 현지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으로 진출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2월 시암피왓그룹과 커머스 노하우 교류 및 리테일 혁신 시너지 창출을 목표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양사간 협업의 일환으로 태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매종 크래프트(Maison Craft)', 뷰티 브랜드인 '글라(GLA)'와 '허브앤미네랄(Herbs&Minerals)'이 현대백화점에 입점하게 됐다.

 

매종 크래프트는 태국 각지의 장인과 협업해 전통 공예 기술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로 유명하다. 현대백화점 점포에서는 수공예 테이블매트 등을 선보인다. 글라와 허브앤미네랄은 친환경 뷰티 브랜드로 손 세정제, 보디 클렌저 등을 소개한다. 양사는 개성과 브랜드 스토리를 중시하고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최근 국내 2030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3개 브랜드를 선별했다.

 

우사라 용피야쿨(Usara Yongpiyakul) 시암피왓그룹 리테일 비즈니스 부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협력은 양사가 함께 프리미엄 상품을 엄선해 한국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현대백화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시장에서 시너지를 창출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59년에 설립된 시암피왓그룹은 시암 파라곤, 시암 디스커버리, 시암 센터, 아이콘시암 등 쇼핑몰을 운영 중인 태국의 대표 유통 기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H.I.S.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지난 7일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사 중 하나인 H.I.S.(대표이사 야다 모토시, 矢田素史)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한·일 관광 교류를 넘어, 각자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호텔·항공 운영 인프라, 디지털 역량을 결합한 ‘차세대 관광 공동체(Next-Generat

2

넥슨, 메이플 아지트 수익금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IP 테마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MAPLE AGIT)’의 ‘스페셜 오픈’ 이벤트 수익금 1억원을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이하, ‘도토리하우스’)’에 이용자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10월 18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16일 동안 진행한 ‘스페셜 오픈’은 ‘메이플

3

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영상 1천만뷰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초간편 요리소스 제품인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CJ제일제당은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인 ‘전자레인저’ 영상이 업로드 1주일만에 SNS 채널 합계 조회수가 1천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공개된 영상은 자취생, 워킹맘, 기러기 아빠 등 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