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타이틀 곡 'Baby, Not Baby'로 보여줄 반전 매력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7 12:22:20
  • -
  • +
  • 인쇄
거친 황야 속 슬기의 배드걸 모먼트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레드벨벳 슬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Baby, Not Baby’(베이비, 낫 베이비)로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슬기 두 번째 미니앨범 ‘Accidentally On Purpose’(액시덴털리 온 퍼포즈)는 타이틀 곡 ‘Baby, Not Baby’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3월 10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특히 타이틀 곡 ‘Baby, Not Baby’는 펑크 베이스와 시원한 일렉 기타 연주를 따라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언제나 너의 사랑스러운 연인(Baby)이지만 지금까지 마냥 아이(Baby)처럼 보여진 순진무구하기만 한 내가 아니라는 가사를 통해 상대방이 기대하는 이미지나 역할에 한정 짓지 않고 본연의 모습에 집중하겠다는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SM 대표 프로듀서인 KENZIE(켄지)가 작사한 이번 신곡은 실제 슬기의 개성과 성격을 가사에 재치 있게 풀어내 의미를 더했으며, ‘의도적인 실수’라는 역설적인 뜻을 가진 앨범명처럼 타이틀 곡 역시 상반된 매력이 공존하는 슬기의 반전 면모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늘(27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는 이번 앨범의 티저 이미지와 수록곡 'Whatever'(왓에버)의 하이라이트 클립이 오픈, 광활한 황야에서 엉뚱한 사고를 일으키는 ‘배드걸’ 슬기의 모습을 위트 넘치고 감각적인 연출로 포착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