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25일 전율의 첫 월드투어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1-07 12:26:24
  • -
  • +
  • 인쇄
"함께라면 더 특별한 한 해 될 것"..팬들 위한 새해 인사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베이비몬스터의 데뷔 첫 월드투어가 약 3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예열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는 스팟 영상이 7일 공개되며 팬들의 마음에 불씨를 지폈다.


지난 첫 번째 팬미팅 투어 당시 터질 듯한 함성 속 스테이지를 가득 채운 베이비몬스터의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영상이다. 음악과 한 몸이 된 듯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 여유롭게 호응을 유도하며 관객들과 호흡하는 모습은 '괴물 신예'다운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엿보게 해 다가오는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지금까지 확정된 개최 도시들과 함께 'AND MORE TBA'라는 문구가 새겨져 역대급 규모의 투어를 짐작하게 했다. 10개 도시 19회차 공연에 이어 추가 일정까지 예고된 만큼 베이비몬스터는 가급적 많은 나라의 몬스티즈(팬덤명)를 찾아가 보다 가까이 교감할 전망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5·26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IN SEOUL'을 개최한다. 이어 미국 뉴어크·로스엔젤레스, 일본 카나가와·아이치·오사카·후쿠오카, 싱가포르·홍콩·방콕 등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앞서 YG 측은 멤버 전원의 솔로 무대가 포함된 풍성한 세트리스트, 완성도 높은 밴드 라이브를 준비 중이라고 귀띔했던 터. 여기에 완성형으로 거듭난 베이비몬스터의 탄탄한 퍼포먼스와 '공연 명가' YG의 연출 노하우가 눈부신 시너지를 이뤄 음악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이날 새해를 맞아 팬들을 위한 깜짝 메시지를 공개했다. 한복을 입고 등장, 설렘 가득한 신년 인사를 건넨 멤버들은 "첫 월드투어로 각국의 몬스티즈를 만나러 갈 예정이다. 우리와 함께라면 올해가 더욱 특별할 것"이라고 전해 이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설레게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