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서든패스’ 확장판 ‘로얄패스’ 선봬...ITZY 2차 캐릭터도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10 12:27:1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 시즌1: 부트캠프’의 제4탄 업데이트로 ‘서든패스’ 확장판인 ‘로얄패스’를 선보이고, 핵심 보상으로 캐릭터 커스텀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로얄패스’를 소지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높이면 ‘서든어택’ 최초로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 캐릭터 ‘루키’와 각종 파츠 아이템을 제공한다. 파츠는 캐릭터 헤어 스타일부터 상의, 하의까지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승리 포즈나 감정 표현을 미리보기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일일 퀘스트 달성 등 부트캠프 퀘스트를 완수하면 최대 36만 통합 경험치와 ‘부트캠프 훈장(40개)’, ‘돌격 기간연장(30일)’ 등을 제공하며, 모든 퀘스트를 완수하면 20만 통합 경험치와 ‘부트캠프 훈장(20개)’, ‘보조 기간연장(영구제)’을 추가로 지급한다.

‘부트캠프 훈장’은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게이밍 의자, ‘부트캠프 보급키트’ 당첨 응모나 1000 SP, ‘영구제 밀봉’ 교환에 사용할 수 있다. 

 

▲ 사진=넥슨 제공


한편, ‘서든어택’은 지난해 12월 게임 브랜드 최초로 ITZY 캐릭터를 출시한 데 이어 설 명절을 앞두고 새로운 의상의 ITZY 2차 캐릭터를 선보인다.

ITZY 캐릭터는 감정 표현 3종과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가지며, 영구제 캐릭터의 경우 레드+블루 경험치 200% 증가, 모든 ITZY 2차 캐릭터 세트 활성화 시 경험치 100% 추가 증가 등의 기능을 갖는다.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는 서든러들을 위한 ITZY 설날 축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ITZY로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캐릭터 프리 티켓을 최대 5개씩 제공한다. ITZY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까지 모으면 ITZY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지급하며, 캐릭터 선택권을 획득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ITZY 싸인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추가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FAMAS(MG) Matt II(영구제)’, ‘Knife(MG) Matt II(영구제)’, ‘영구제 밀봉’, ‘돌격 기간연장(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지급한다.

이밖에도 설날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특별 미션을 통해 이벤트 티켓을 모으면 ‘AK47(ISK) Bull(영구제)’, ‘TRG21(IS) Bull(영구제)’, 최대 50만 통합 경험치, ‘영구제 밀봉’, 1000 SP 등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회에 걸쳐 슈퍼세일도 실시해 ITZY 캐릭터 등이 포함된 ‘설맞이 멀티 패키지[NEW]’, ‘스페셜 캐릭터 영구제 상자[NEW]’ 등 다양한 아이템도 특별 판매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