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SNS 숏폼 공모전 ‘오늘도 정복(전복)할게’ 개최…총상금 2100만원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12:50:0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얌샘김밥이 최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렌드인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특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늘도 정복(전복)할게’라는 주제로,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전라남도 완도군의 전복을 활용한 신메뉴 홍보를 노린다는 전략이다.

최근 숏폼 콘텐츠는 짧은 시간 내에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특성과 높은 확산력을 바탕으로 마케팅 도구로서 주목받고 있다.

 

얌샘김밥은 이 같은 숏폼의 장점을 활용해 브랜드를 접해보지 않은 잠재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리면서 전복이라는 식재료에 대한 대중적 인식도 빠르게 확산시킬 계획이다.

공모전의 주제는 ‘오늘을 전복(정복)하는 너의 00을 보여줘!’로, 참가자들은 15초에서 1분 이내의 짧은 영상으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면 된다. 모든 출품작에는 얌샘김밥의 전복 신메뉴 4종이 반드시 등장해야 하며, 제작된 영상은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접수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다음 달 15일까지며,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총상금 규모는 2100만 원에 이르며 최종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0만 원이 주어진다. 이어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0만 원, 우수상 1명에게는 300만 원이 지급되며, 장려상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각각 1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2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얌샘김밥 상품권을 증정한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숏폼 콘텐츠에 익숙한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전복 신메뉴를 친근하게 알릴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모전의 자세한 참여 방법 및 세부 안내는 얌샘김밥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쓱데이’ 첫 외국인 프로모션 효과…매출 2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2025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외국인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처음 도입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명동점·인천공항점·온라인몰 등 전 채널에서 역대급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주요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함

2

코웨이, 국내외 고른 선전에 3분기 영업익 2431억원...17.4%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국내외에서 모두 순항하며 3분기에도 준수한 성적표를 받았다. 코웨이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43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4% 늘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 254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이로써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8% 오른 3조 6

3

자연드림, 11월 전 품목 할인 및 페이백 적립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자연드림이 오는 1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최대 30% 할인적립(페이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자연드림은 10월 13일 '하나의 가격 전환'과 '회원 할인적립제도'라는 새로운 약속을 시작했다. 어디서 사도 같은 가격을 보장하고, 적립된 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