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운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8 12:32:4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2주간 서울 논현 영동시장에서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처음처럼으로 환승하세요’란 지하철역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논현 영동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갖고 자연스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지하철 출입구 형태의 입구와 ‘처음처럼’의 주 원료인 암반수 체험 공간, 기념 촬영을 위한 처음처럼 대형 구조물 등으로 이뤄졌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또한,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 간단한 질문을 통해 ‘부드러움 라인’, ‘100% 암반수 라인’, ‘정통 소주 라인’, ‘처음처럼 라인’과 같이 4가지 콘셉트로 묶여진 논현 영동시장 상권의 주요 맛집을 추천하는 콘텐츠도 운영할 예정이며, 지하철 역무원으로 분장한 행사 인원들이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으로 환승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소주 성수기로 접어드는 가을을 맞아 알코올 도수 16도로 리뉴얼한 ‘처음처럼’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팝업 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처음처럼’은 다양한 상권에서 100% 암반수, 부드러운 목넘김 등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의 차별적인 핵심 가치를 강조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1월 10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가족을 미떼 광고에 캐스팅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매년 겨울마다 따뜻한 감동을 전해온 미떼의 대표 광고를 AI 기술을 활용해 우리 가족이 주인공이 된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는

2

청호나이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김장 나눔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지난 7일 오전 9시 30분 진천군여성회관에서 진행된 ‘2025 진천군 사랑의 김장 나눔 한마당’에 참여해 기금 1000만원을 후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천군,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였으며 청호나이스를 비롯해 행사 당일 사회단체와 봉사자 등 10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참가해

3

토요타코리아, '2025년 제7회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지난 11월 8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토요타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진행된 ‘2025년 제7회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2002년부터 토요타와 렉서스가 격년으로 개최해 온 ‘스킬 콘테스트’는 토요타의 핵심 서비스 철학인 ‘정확·친절·신뢰’를 기반으로, 딜러 직원의 전문성과 고객 응대 역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