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BT, 글로벌 호평 속 성황리 종료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1 12:33:34
  • -
  • +
  • 인쇄
지난 21~30일 글로벌 CBT 통해 백년전쟁 전 세계 팬들에게 첫 선
한국 비롯한 여러국가 테스터들로부터 PvP 전투 콘텐츠 호평 이어져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글로벌 기대작으로, 지난달 21일부터 30일까지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사진=컴투스 제공]

해당 기간 동안 전 세계의 수많은 게임팬들이 테스트에 참가해 백년전쟁에 대한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컴투스는 이번 테스트에 대한 각 국가별 반응을 분석한 결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과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여러 지역에서 백년전쟁의 전반적인 플레이에 대해 긍정적 평가를 보였다고 전했다.

특히 많은 테스터들이 PvP를 가장 재미있는 콘텐츠로 꼽아 백년전쟁의 핵심 요소인 실시간 전략 전투에 대한 만족도를 입증했다.

백년전쟁 CBT에 참여한 국내외의 여러 게임 인플루언서들도 스릴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에 대해 호평하며 향후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컴투스는 이번 테스트에서 글로벌 유저들이 보여준 소중한 평가와 의견을 기반으로 내년 1분기 출시 전까지 완성도 증대를 위한 막바지 담금질에 돌입할 방침이다.

한편 백년전쟁은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8대8 대전을 펼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특히 카운터,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룬, 몬스터 등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실시간 전략 대전 장르에 최적화된 형태로 적용돼, 신규 게임 유저들은 물론 서머너즈 워 팬들에게도 참신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