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포스 ‘명상 기도 폴딩 방석’, 국제선명상대회에서 신제품 공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12:33:0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명상 전문 브랜드 모르포스(MORFOS)는 지난 28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2024 국제선명상대회’에서 신제품 ‘명상 기도 폴딩 방석’을 30일 공개했다. 

 

이 행사는 광화문 광장 특설 무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무원장 진우 스님이 직접 참석해 ‘5분 선명상’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우 스님 외 로시 조안 할리팩스, 툽텐 진파, 차드 멩 탄, 팝루 스님, 직메 린포체 등 해외 연사 5명과 금강 스님, 선원수좌회 스님 2명이 참석해 특설무대에서 모르포스 ‘명상 기도 폴딩 방석’을 직접 체험했다.

 


‘2024 국제선명상대회’는 선명상을 중심으로 불교의 가르침을 널리 알리고 국민과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기 위해 열린 중요한 행사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조계종 승려들과 불교 신자, 일반인 등 3만5000명(주최 측 추산)이 참여했으며, 총무원장 진우 스님의 지도로 명상이 진행되었다. 진우 스님과 함께한 침묵의 5분 동안 광화문 일대에 기적과도 같은 고요함이 잠시나마 펼쳐졌다.

모르포스는 이번 대회에서 새롭게 선보인 ‘명상 기도 폴딩 방석’으로 국내외 유명 명상가와 스님들에게 보다 편안하고 집중된 명상 경험을 제공했다. 박보연 모르포스 대표는 “명상에서 올바른 자세와 환경이 중요하다”며, 명상 방석이 명상 경험을 더욱 깊게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이 방석은 휴대성과 편리성을 갖춘 제품으로, 명상 자세를 유지하고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총무원장 진우 스님은 “특정 계층이 아닌 범국민적 정신건강 문제 해결을 위한 선명상의 보급을 통해 국민 행복에 기여하고자 '전 국민 하루 5분 명상'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또한, 진우 스님은 선명상 이론 및 프로그램 개발, 명상센터 건립, 선명상 템플스테이 등 다양한 계획을 발표했다.

선명상 축제는 9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주요 사찰등에서 열리는 다양한 특강과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참여자들은 다양한 형태의 명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모르포스 ‘명상 기도 폴딩 방석’은 10월 1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되며, 10월 한 달 자사몰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