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 ‘하이포크 무항생제 돼지고기 7종’ 마켓컬리서 판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12:33:38
  • -
  • +
  • 인쇄
정직한 바른 먹거리로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운 맛남 제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팜스코가 하이포크 무항생제 프리미엄 돼지고기 7종을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포크 무항생제 돼지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항생제 사료급여와 돼지의 항병력으로 자란 하이포크 무항생제는 항생제 잔류에 대한 걱정이 없다.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고객들이 다양한 부위를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갈비 갈비 앞다리 뒷다리까지 총 7종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무항생제축산물’은 항생제, 합성향균제, 호르몬제가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급여하면서 일정한 인증 기준을 지켜 생산한 축산물을 의미한다. 무항생제축산물은 단순히 항생제를 쓰지 않는 축산물이 아니라, 식품안전성을 확보하고 환경오염 방지와 사회 후생, 동물복지, 자연과 환경 보전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조화를 이루며 생산되는 친환경축산물이다.

무항생제축산물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8가지의 인증기준을 준수해야 한다. 경영관리, 축사 및 사육조건, 가축의 입식 및 번식방법, 전환기간, 사료 및 영양관리, 동물복지 및 질병관리, 운송·도축·가공과정의 품질관리, 가축분뇨의 처리가 그 기준이다.

하이포크 무항생제 돼지고기는 엄격한 HACCP 기준에 맞춰 사료, 농장, 도축, 가공포장까지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돼지의 성장 주기에 맞춘 균형된 영양공급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돼지 개체가 가지고 있는 성장 흐름을 우선시하며 건강한 환경에서 사육함에 따라, 육질과 육색이 우수하고 풍미가 뛰어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팜스코 관계자는 “팜스코는 ‘건강한 맛남을 전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정직한 바른 먹거리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많은 분들께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하이포크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