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10대 고객을 위한 '럭키 푸드로우' 이벤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12:35: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10대 청소년 고객을 위한 ‘방과후배민 럭키 푸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럭키 푸드로우는 10대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만 13세~18세 고객(출생연도 기준 2007년~2012년생)이라면 누구나 배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민은 매주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떡볶이, 마라탕, 치킨, 피자, 풀토핑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10대가 선호하는 음식을 마음껏 주문할 수 있는 배민상품권을 선물한다.

 

14일까지 진행되는 4월 2주차 럭키 푸드로우에서는 당첨된 1명에게 ‘떡볶이 100그릇’을 콘셉트로 배민상품권(1만5천원권) 100장을 선물한다.

 

4월 3주차(15일~21일)에는 인기 브랜드 치킨 100마리를 주문할 수 있는 규모의 배민상품권(2만5천원권) 100장, 4월 4주차(22일~28일)에는 마라탕 100그릇 상당을 주문할 수 있는 배민상품권(1만5천원권) 100장 등을 제공한다.

 

럭키 푸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10대 고객이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배민은 10대 고객이 음식배달(가게배달, 알뜰배달, 한집배달) 첫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2천원 할인쿠폰, 배민클럽 첫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쿠폰 등을 제공한다. 또 배민 앱에서 GS25 편의점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5천원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세 번 이상 공유한 고객 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배민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럭키 푸드로우는 배민 앱 검색창에 ‘방과후배민’을 검색하거나 관련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그동안 배민은 신학기, 중간고사, 학기말, 수능 시즌 등에 맞춰 10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왔다. 1일부터 시작한 럭키 푸드로우 이벤트는 역대 배민이 진행한 10대 고객 대상 프로모션 중 가장 많은 페이지 방문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연고은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청소년 고객이 배민을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모든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는 마케팅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