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한정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2:45:5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Wiggle Wiggle)’이 협업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맥주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켈리’에 위글위글의 대표 IP와 색채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은 켈리 고유의 앰버(Amber) 색상과 위글위글의 대표 캐릭터 ‘스마일 위 러브’를 결합해 유쾌한 이미지로 연출했다. 355mL, 500mL 용량의 캔에만 적용하며, 24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하이트진로>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켈리 구매 소비자들에게 위글위글 디자인을 입힌 ▲355ml캔 전용 아이스백 ▲텀블러 ▲맥주잔 ▲오프너 등 한정 수량 굿즈가 증정되며,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갖춘 구성으로 준비했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포츠부터 영화관, 호텔, 여행, F&B 업계까지 다양한 산업군과의 켈리 컬래버레이션을 지속 전개해왔다. 지난 3월에는 라마다 신도림 호텔 일부 객실을 야구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켈리 브랜딩 룸’으로 꾸며 야구팬들에게 이색적인 숙박 경험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KBO 리그 경기를 극장 단독 생중계 중인 CJ CGV와도 협업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전국 CGV 주요 극장에서 야구장 콘셉트의 패키지가 적용된 켈리X안주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특히, CGV 인천에서는 야구장 좌석의 느낌을 구현한 차별화된 켈리 브랜드 존을 선보이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위글위글과의 협업은 브랜드의 에너지와 밝은 감성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해,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더해주는 경험으로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켈리만의 특별한 경험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스템임플란트, 유럽 시장 공략 ‘청신호’…178종 4695개 제품 MDR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는 주력 임플란트 라인을 포함한 178종, 4695개 제품이 유럽연합(EU) 의료기기 규정(MDR, Medical Device Regulation)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인증으로 오스템임플란트는 KS, TS, SS 등 핵심 임플란트 라인과 어버트먼트, 교정 스크류, 멤브레인 등 주요 제품군

2

웅진프리드라이프, ‘하이프리드 구독’ 상품 론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웅진프리드라이프는 롯데하이마트와 제휴해 생활의 새로운 가치를 선사하는 ‘하이프리드 구독’ 상품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하이프리드 구독’ 상품은 소액으로 풍부한 혜택을 제공해 인기를 얻는 구독경제 트렌드에 발맞춰 마련했다.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와 가전

3

컬리N마트, 신선식품·가정간편식 700여개 상품 대규모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컬리N마트' 오픈을 기념해 첫 대규모 할인전 ‘그랜드 오픈 위크’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HMR), 생활용품 등 700 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필수 먹거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KF365(컬리프레시)와 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