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어린이날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12:46: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이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공식 마스코트 앰버드를 테마로 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앰버드가 쏜다!’와 함께 삐에로 풍선 아트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앰버드가 쏜다!’는 앰버드를 콘셉트로 한 굿즈샵 ‘앰버드 플래닛(Ambird Planet)’의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마련된 이벤트다. 참가비는 회당 1만 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 100% 당첨의 행운이 주어진다. 경품으로는 앰버드 컨셉룸 숙박권을 비롯해 키링, 에코백, 백팩, 무드등, 플레이북, 비치타월, 수모 등 다양한 앰버드 굿즈가 제공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앰버드 리유저블백도 증정된다.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어린이날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어린이 고객을 위한 삐에로 풍선 아트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로비 일대와 레스토랑에서 펼쳐지는 이번 퍼포먼스는 꽃, 왕관, 검 등 형형색색의 풍선 아트가 제공되며, 어린이날 당일 체크인·체크아웃 고객 및 레스토랑 런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로비의 미디어월에서는 귀여운 앰버드를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도 상영될 예정으로, 방문객들에게 한층 더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풀만 호텔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호텔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앰버드와 함께 따뜻하고 유쾌한 어린이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풀만 호텔의 어린이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