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마이카 전환대출로 갈아타세요”…이벤트 시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09 12:47:52
  • -
  • +
  • 인쇄
마이신한포인트 5만 포인트 제공…내달 31일까지
자동차 금융 통합한 신한 마이카 플랫폼 운영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신한은행은 고금리 자동차 금융을 사용 중인 고객의 금융비용 경감을 위한 ‘신축년엔 마이카로 바꿔보소’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은행이 아닌 금융사의 자동차 할부, 대출을 사용 중인 고객이 신한 마이카 전환대출로 금융상품을 전환하면 마이신한포인트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 마이카 전환대출은 소득이 있는 개인이면 누구나 신한 쏠(SOL), 신한 마이카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저 연 2.89%(2월9일 기준)로 최대 10년까지(신차기준) 분할상환이 가능하다.

신한금융은 지난 10월 신한은행의 ‘마이카’와 신한카드의 ‘마이오토’를 통합한 자동차 금융 플랫폼 ‘신한 마이카’를 출시했다.

신한 마이카에서는 신차·중고차 구입 및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할부금융 등 고객에게 맞는 금융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으며 차량 용품 쇼핑, 차량 정비 및 세차, 차량 시세 조회 등 자동차 관련 생활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금리의 자동차 금융을 사용 중인 고객들께 낮은 금리의 마이카 전환대출을 소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한금융의 통합 자동차 플랫폼 신한 마이카에서 낮은 금리의 대출과 다양한 비금융 서비스까지 많은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2

헥토헬스케어 김석진LAB, ‘키즈 그린 프로폴리스 젤리 스틱’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이 성장기 어린이를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키즈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헥토헬스케어는 아이들의 구강 건강과 면역 기능을 함께 고려한 맞춤형 제품 ‘키즈 그린 프로폴리스 젤리 스틱’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 관리를

3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청소년 AI 영상 창작 워크숍’ 참가자 모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청소년 대상 인공지능(AI) 영상 창작 워크숍 ‘Prompt to Film 2026’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Prompt to Film 2026’은 청소년이 AI를 창작 파트너로 삼아 단편 AI 영화를 제작하고 상영회까지 경험하는 프로그램이다. AI와 협력해 자신만의 시선에서 세상을 표현하는 단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