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겨울맞이 업데이트…“아름다운 설경 신규 코스 추가”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8 12:51:21
  • -
  • +
  • 인쇄
‘눈꽃송이 응모권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인기 모바일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가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름다운 설경의 신규 코스 ‘바이스바르트 G.C’가 새롭게 추가됐다.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추운 겨울 시즌을 맞아 눈 내리는 유럽 산간지방 콘셉트의 코스를 선보이고, 거대한 성문과 그린 사이드의 잔해 등 독특한 해저드를 배치해 게임 플레이의 재미 요소를 더했다.
 
유저들은 새하얀 겨울 풍경이 담긴 ‘바이스바르트 G.C’ 코스를 커스텀 대회, 매치 토너먼트, 친선 매치 등 다양한 모드에서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3종의 신규 의상 ‘2020골프클로스 세트’가 추가됐으며,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시스템 개선 작업도 진행됐다.
 
컴투스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이브의 선물’이 제공되며, 유저들은 플레이한 홀 수에 따라 응모권을 획득하는 ‘눈꽃송이 응모권 이벤트’에 참여해 특별한 선물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골프스타’는 사실적 그래픽과 다채로운 라운딩 경험 등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900만을 돌파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JW중외 ‘헴리브라’, A형 혈우병 치료 패러다임 바꾸나…ASH서 임상 근거 확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이 판매하는 A형 혈우병 예방 치료제 ‘헴리브라(성분명 에미시주맙)’가 환자의 관절 건강 및 신체 활동 수준을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반복 출혈이 발생했던 ‘표적 관절’이 12개월 후 모두 사라지고, 무출혈 환자 비율을 78% 수준에서 유지하는 등 출혈 예방 효과도 확인됐다.JW중외제약은 미국 워싱턴대학교 레베카

2

보령, 국내외 핵심 사업 고공 성장 전략 뒷받침할 임원 승진 인사 단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대표이사 김정균)은 정웅제 영업부문장과 박경숙 생산품질부문장을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보령 측은 “핵심 사업의 실행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문성과 현장 경험을 갖춘 인재를 중심으로 한 임원 승진 인사”라고 덧붙였다.이번 인사는 회사의 성장과 직결되는 영업과 생산·품질 등 핵심

3

S-OIL, 마포 사옥 글판 "시간을 선물합니다" 시구로 새해맞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서울 마포구에 있는 본사 사옥 글판을 신달자 시인의 '시간을 선물합니다.'로 문구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22일 밝혔다. S-OIL은 이번 글판 시구를 통해 새해의 시간 속에서 시민들이 새로운 가능성과 희망을 발견하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떠오르는 태양과 잔잔한 바다 이미지로는 겨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