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길드전 업데이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08 12:58:36
  • -
  • +
  • 인쇄
전작의 길드전 재미 계승하고, 전략 강화한 '길드전' 
길드전 프리시즌 10회 참여시 ‘영웅 소환 티켓 10개’
방치형 필드서 ‘HAPPY NEW YEAR’ 글자 모으면 혜택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에 길드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길드전은 자신의 길드와 상대 길드 진영에 각각 존재하는 6개 캠프에 방어팀을 배치해 전투하는 시즌제 콘텐츠다. 
 

▲[사진=넷마블 제공]

길드원은 방어팀에 보낼 자신만의 팀을 편성하고, 길드장은 어떤 길드원의 방어팀을 어느 캠프로 보낼지 결정한다. 이때 버프에 맞는 팀편성이 중요하며, 길드장과 길드원의 협동전략이 요구된다.
 
전투가 종료되면 길드원이 획득한 점수를 합산해 승패를 결정하며, 전투에 참여한 길드원에게는 보상이 주어진다.
 
넷마블은 길드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전 프리시즌에 10회 참여하면 영웅 소환 티켓 10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2주간 실시한다. 또 방치형 필드에서 알파벳 ‘HAPPY NEW YEAR’를 모으면 ‘전설 영웅 소환권’, ‘전설 장비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신년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길드전은 전작의 길드전을 계승하면서도 전략의 재미를 강화했다"며 "올해에도 이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편의성 개선이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구글과 파트너십 강화…차세대 폼팩터용 사용자 경험 개발 통한 AI 경험 확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구글의 차세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의 사용자 경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구글과 협력한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XR 기반의 AI 글래스용 사용자 경험과 최신 AI 기술이 접목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카카오는 안드

2

서울디지털대, 1학기 최종 모집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13일 오후 10시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최종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교 졸업(예정)자 이상이면 수능·내신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는 19일 발표된다. 서울디지털대는 12개 학부 37개 학과전공 체제에서 연간 1000여 개 교과목을 운영하며, 복수·부전공 제도를 통해 최대

3

블리블리, 중동 매출 600% 증가… 글로벌 확장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건코스메틱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2025년 중동 매출이 2024년 대비 약 600% 증가하며 현지 시장에서 확장 국면에 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중동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부티카(Boutiqaat)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본격화됐다. 단순 입점을 넘어 집중적인 영업 활동과 현지 맞춤형 콘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