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 글로벌 정식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1 13:04:46
  • -
  • +
  • 인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한 조작성 더해 짜릿한 손맛 구현
글로벌 출시 기념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인기 캐주얼 액션 게임 ‘슈퍼 액션 히어로’ 시리즈의 최신작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는 피처폰 시절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슈퍼 액션 히어로’ IP를 기반으로 새롭게 만들어진 게임으로, 단순하고 코믹하게 그려진 히어로 캐릭터가 낙서 세상을 위협하는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운다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게임의 배경이 낙서 세상인 만큼 장난으로 그려 넣은 듯한 단순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반면, 수십여 가지의 스킬과 연속기 등 화려한 액션들을 통해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 탭과 스와이프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한 조작만으로 더욱 짜릿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이밖에도 히어로 캐릭터의 비주얼과 다양한 기능을 더해주는 마스크 시스템도 전작에 비해 한층 더 발전시켜, 수집과 꾸미는 재미를 통해 다방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편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는 이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게임의 재미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유저들의 플레이를 지원하는 각종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같은 기간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서도 푸짐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유튜브에서 ‘초통령’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흔한 남매’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마스크까지 선물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2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3

펄어비스, 검은사막스 ‘세라핌’ OST·뮤직비디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라핌’의 테마 OST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출시 등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 특색에 맞는 서사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테마곡을 선보이고 있다. OST 명칭은 ‘RISE, RISE’로 펄어비스 김지윤 오디오실장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뮤지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