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설 선물 위한 가격대별 추천 제품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1 13:08: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기대수명 증가에 따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건강 지향적인 삶을 추구하는 ‘웰니스(wellness)’는 트렌드를 넘어 일상적인 가치관이 되었다. 평상시 집에서도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겠다는 소비자가 늘며 헬스케어 가전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국내 안마의자 시장의 40%를 넘어선 헬스케어로봇 제품군 역시 가격별로 기능, 디자인이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다.


마사지체어를 헬스케어로봇으로 바꿔가고 있는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가격대별 핵심제품을 추천한다.
 

▲ 바디프랜드가 설 선물용 헬스케어로봇을 제안한다. 

바디프랜드 대표작 ‘팔콘 시리즈’는 현대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특허 기술을 적용한 제품군이다. 두 다리 마사지부가 독립 구동하는 헬스케어로봇 제품 중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돼 매우 합리적이다.

최신 가전·가구 업계 트렌드를 반영해 실내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콤팩트한 사이즈도 눈에 띈다. 슬림한 외관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팔콘 시리즈’는 등과 종아리 부위에 3단계 온열 기능을 탑재해 온몸을 따뜻하게 감싸는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사지체어와 침상형 온열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허벅지 부위까지 내려오는 ‘플렉서블 SL 프레임(Flexible SL Frame)’이 적용되어 원하는 각도로 자유자재 마사지가 가능하다. 팔과 상체 부위를 각각 독립적으로 움직이며 마사지할 수 있는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Active Arm Technology)'도 적용돼 팔 스트레칭 동작까지 구현했다.

특히 필라테스 운동에서 착안한 ‘롤백 스트레칭 모드'와 허리가 펴진 상태에서 다리 각도를 하향시켜 코어 근육을 자극하는 ‘전신 코어 스트레칭 모드’는 새로운 마사지감을 준다. 더불어 최대 50도까지 따뜻해지는 온열볼로 전신 온열 마사지가 가능해 효과적인 온몸 관리가 가능하다.

‘퀀텀’은 바디프랜드 최상급 모델로 최상의 마사지 퍼포먼스를 담은 마사지체어다. 제품 한 대에만 3,000개 이상의 하이테크 부품이 탑재되었고 ‘뱅앤올룹슨(Bang & Olufsen)’과 파트너십을 맺어 풍부하고 생생한 스피커까지 적용시켰다. 마사지 범위를 80단계로 나눈 XD-Pro 온열 입체 모듈은 사람 손처럼 정교한 마사지를 제공해 깊이감 있는 마사지가 가능하다.

‘퀀텀’에는 바디프랜드 메디컬 R&D 기술이 집약되어 국내 최다 헬스케어 프로그램 수가 적용되었고, 퀵버튼 리모컨과 10인치 태블릿이 탑재돼 기기 조작 사용성을 극대화했다. 인체 형상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천연 소가죽 시트까지 합해져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알맞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사전 플레이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1일까지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출시 전 마지막 담글질을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플레이 테스트는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18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

2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3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