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T-블랙세일(T-Black Sale)’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타이어 교체 수요가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제품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Ventus)’ ▲SUV 전용 ‘다이나프로(Dynapro)’ ▲컴포트 라인 ‘키너지(Kinergy)’ 등 ‘한국(Hankook)’ 브랜드 주요 제품군이다.
![]() |
|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T-블랙세일’ 진행 |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명에게 타이어 5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은 1인 1회 한정으로 11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 대상 제품 4개를 일괄 구매한 선착순 2,000명에게는 휠 얼라인먼트 무상 서비스 이용권이 제공된다.
추가로 행사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지며, ▲아이폰 17(1명) ▲신라호텔 디럭스룸 숙박권(2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10명)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기프티콘(30명) 등이 증정된다.
이번 ‘T-블랙세일’은 제휴카드사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11월 30일까지 NH농협·롯데·하나·삼성카드 등 4개 카드사 모바일 앱에서 ‘한국타이어’ 이벤트를 사전 신청 후 결제하면, 금액대별로 최대 5만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고객 만족 강화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세부 내용은 티스테이션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