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5 13:14:43
  • -
  • +
  • 인쇄
레전드 트레이너 ‘루터’와 ‘싸이커’ 영입 확률 업 기회
크리스마스 분위기 돋우는 ‘산타 레이첼의 캐럴’ 이벤트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팀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를 넓힌다. 
 

▲[사진=게임빌 제공]

외야수 육성 트레이너인 ‘루터’와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싸이커’를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다. 

특히 영입하기 힘든 레전드 등급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 유저들의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레전드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산타 레이첼의 캐럴’ 이벤트도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캐럴 음반’으로 교환하여, 이를 페스티벌 상점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아이템 교환 방식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5번 주어지는 선물상자에서도 ‘캐럴 음반’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코어 큐브’ 등 희귀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서 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코어 보관함 최대 수량이 늘어나고, 투수 및 타자의 폼 개선 등 다양한 게임성 업그레이드도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국내 출시 1주년, 글로벌 출시 100일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면서 유저들의 호응을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