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게이트, AI 키즈 영어 ‘하이도도’ 런칭...17년 노하우 담아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9 13:16:4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리딩게이트가 어린이 영어 학습 어플리케이션 ‘하이도도’를 런칭하고 100% 당첨률의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리딩게이트는 영어교육 전문 에듀테크 기업으로, 17년 간 외길을 걸어왔다.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인 온라인 영어도서관 리딩게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의 기초 영어 학습을 돕기 위해 약 2년 이상의 시간을 투자해 ‘하이도도’를 완성했다.


어린이영어 전문 연구개발 인력이 수십 명이나 투입되어 탄생한 ‘하이도도’는 ‘우리 아이 첫 영어친구’를 지향하며 다른 컨텐츠와 차별화 된 ‘참여형 학습 콘텐츠 설계’를 접목했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생동감 있고 재미 있는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양방향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했다.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하이도도’를 다운받으면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이북, 영상 등 매일 달라지는 커리큘럼과 콘텐츠로 지루하지 않게 영어를 익힐 수 있다. 특히 AI 기술을 접목한 애니메이션 더빙 기능은 애니메이션 영상을 보며 캐릭터 대사를 직접 더빙할 수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AI 분석 리포트를 통해 발음과 억양, 강세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확인할 수 있어 우수한 학습 효과가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리딩게이트 관계자는 “아이들이 직접 영어 활동에 참여하며 자신이 주인공이 되는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어 학습 의욕이 더욱 고취될 것”이라며 “도도와 친구들이 아이들과 함께 단순한 공부가 아니라 언어로서의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많이 고민했다. 영어의 4대 영역을 두루 익히면서도 재미와 성취감, 정서적 발달 등 균형 잡힌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딩게이트는 하이도도 런칭을 기념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딩게이트와 하이도도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