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싱웨어, 배우 엄지원의 '우먼스 골프 컬렉션' 화보 및 신제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1 13:19:2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하이엔드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배우 엄지원과 함께 한 ‘우먼스 골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엄지원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이자, 평소 골프를 진심으로 즐기는 애호가로, 2024 신제품 ‘우먼스 골프 컬렉션’ 화보를 함께 했다. 

 

▲ 먼싱웨어, 배우 엄지원의 '우먼스 골프 컬렉션' 화보 및 신제품 출시

이번 ‘우먼스 골프 컬렉션’ 화보와 신제품은 엄지원의 어느 멋진 날’이라는 테마 아래, 골프 및 휴식 등 어떤 상황에서도 입기 좋은 디자인, 소재, 컬러로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우먼스 골프 컬렉션은’ 전반적으로 먼싱웨어 헤리티지에 기반한 최상의 소재와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여기에 브랜드의 시즌 컬러인 블루를 필두로 블랙과 화이트 조합 등 경쾌한 컬러와 체크, 페이즐리, 스트라이프 등 패턴으로 감각적이다. 경량, 냉감 소재 사용 및 구김이 덜 가는 가공을 통해 쾌적한 착용감과 편안함도 높였다. 필드 뿐 아니라, 여행할 때 챙기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한 점도 특징이다.

일본 가고시마 ‘사츠마 골프 앤 온천 리조트’에서 진행된 컬렉션 화보도 공개됐다. 엄지원은 원피스, 반팔 카라넥 티셔츠, 반집업 아노락, 반팔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셋업 등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착용하고 한 여름 라운드의 필드 룩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주력제품은 ‘자카드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트라이프 패턴 루즈핏 반집업 티셔츠’, ‘패턴 카라 반팔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셋업, ‘쿨 터치 페이즐리 반팔 원피스’다.

‘자카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고급스러운 직조감이 특징인 자카드 원단에 스트라이프 프린팅으로 스포티한 디자인이다. 딱 떨어지는 어깨라인, 단정한 버튼 카라 넥에 마린 룩 컨셉의 화이트와 블랙 스트라이프가 리조트 룩이 연상되는 세련됨을 선사한다. 신축성 높은 스판 소재를 사용해 풀 스윙이나 장시간 라운드에도 편하고,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성을 갖춰 착용감이 쾌적하다.

‘스트라이프 패턴 루즈핏 반집업 티셔츠’는 스포티한 분위기의 아노락 디자인으로 아우터처럼 단독으로 입거나, 이너웨어와 레이어드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경량, 신축성 높은 우븐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확보했다. 발수가 가능하고, 구김이 덜 가서 관리하기 편한 점도 장점이다.

‘패턴 카라 반팔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셋업은 클래식한 프레피 룩이 연상되는 체크패턴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로 구성됐다. 톤온톤의 컬러가 어우러져 있어 경쾌한 느낌을 선사하고, 상하의 통일해 셋업으로 착용하면 보다 스타일리시한 필드 룩을 완성한다. 플리츠 스커트에는 화이트 벨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몸에 붙지 않는 냉감 원단을 사용해 덥고 습한 한 여름에도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쿨 터치 페이즐리 반팔 원피스’는 먼싱웨어의 시즌 컬러인 스카이블루와 에스닉한 페이즐리 패턴 조합이 생동감을 선사한다. 미니 길이와 개더 주름 디테일의 A라인 원피스가 체형 보정 효과 및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양면 포켓이 실용성을 더하고, 전면 지퍼로 착용하기도 편하다. 경량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도 가볍다.

한편, 먼싱웨어의 ‘우먼스 골프 컬렉션’은 4월 중 순차 발매될 예정이며, 먼싱웨어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항공일자리 창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2025 제8회 항공산업 JOB FAIR’에서 항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6일 ‘2025 항공산업 JOB FAIR’에서 티웨이항공 인사 오지영 과장이 항공업계의 고용 안정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 활발한 취업 지원 활동 등으로 실질적인 고용 성과 창출에

2

삼성전자, 토요타 매장에 스마트 사이니지 공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글로벌 자동차 기업 '토요타(TOYOTA)'에 스마트 사이니지 약 2만3000대를 공급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올해 상반기 한국, 독일, 프랑스,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튀르키에, 카자흐스탄 등 40개 국가 1250개 토요타 전시장에 스마트 사이니지를 공급했다. 토요타는 리셉션, 차량 전시 공간

3

대상 청정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여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청정원이 동물복지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6일과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부터 국가기념일로 지정된 ‘동물보호의 날(10월 4일)’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 동물복지에 대한 정부 지향점을 소개하기 위해 개최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