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싱웨어, 배우 엄지원의 '우먼스 골프 컬렉션' 화보 및 신제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1 13:19:2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하이엔드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배우 엄지원과 함께 한 ‘우먼스 골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엄지원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이자, 평소 골프를 진심으로 즐기는 애호가로, 2024 신제품 ‘우먼스 골프 컬렉션’ 화보를 함께 했다. 

 

▲ 먼싱웨어, 배우 엄지원의 '우먼스 골프 컬렉션' 화보 및 신제품 출시

이번 ‘우먼스 골프 컬렉션’ 화보와 신제품은 엄지원의 어느 멋진 날’이라는 테마 아래, 골프 및 휴식 등 어떤 상황에서도 입기 좋은 디자인, 소재, 컬러로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우먼스 골프 컬렉션은’ 전반적으로 먼싱웨어 헤리티지에 기반한 최상의 소재와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여기에 브랜드의 시즌 컬러인 블루를 필두로 블랙과 화이트 조합 등 경쾌한 컬러와 체크, 페이즐리, 스트라이프 등 패턴으로 감각적이다. 경량, 냉감 소재 사용 및 구김이 덜 가는 가공을 통해 쾌적한 착용감과 편안함도 높였다. 필드 뿐 아니라, 여행할 때 챙기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한 점도 특징이다.

일본 가고시마 ‘사츠마 골프 앤 온천 리조트’에서 진행된 컬렉션 화보도 공개됐다. 엄지원은 원피스, 반팔 카라넥 티셔츠, 반집업 아노락, 반팔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셋업 등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착용하고 한 여름 라운드의 필드 룩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주력제품은 ‘자카드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트라이프 패턴 루즈핏 반집업 티셔츠’, ‘패턴 카라 반팔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셋업, ‘쿨 터치 페이즐리 반팔 원피스’다.

‘자카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고급스러운 직조감이 특징인 자카드 원단에 스트라이프 프린팅으로 스포티한 디자인이다. 딱 떨어지는 어깨라인, 단정한 버튼 카라 넥에 마린 룩 컨셉의 화이트와 블랙 스트라이프가 리조트 룩이 연상되는 세련됨을 선사한다. 신축성 높은 스판 소재를 사용해 풀 스윙이나 장시간 라운드에도 편하고,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성을 갖춰 착용감이 쾌적하다.

‘스트라이프 패턴 루즈핏 반집업 티셔츠’는 스포티한 분위기의 아노락 디자인으로 아우터처럼 단독으로 입거나, 이너웨어와 레이어드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경량, 신축성 높은 우븐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확보했다. 발수가 가능하고, 구김이 덜 가서 관리하기 편한 점도 장점이다.

‘패턴 카라 반팔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셋업은 클래식한 프레피 룩이 연상되는 체크패턴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로 구성됐다. 톤온톤의 컬러가 어우러져 있어 경쾌한 느낌을 선사하고, 상하의 통일해 셋업으로 착용하면 보다 스타일리시한 필드 룩을 완성한다. 플리츠 스커트에는 화이트 벨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몸에 붙지 않는 냉감 원단을 사용해 덥고 습한 한 여름에도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쿨 터치 페이즐리 반팔 원피스’는 먼싱웨어의 시즌 컬러인 스카이블루와 에스닉한 페이즐리 패턴 조합이 생동감을 선사한다. 미니 길이와 개더 주름 디테일의 A라인 원피스가 체형 보정 효과 및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양면 포켓이 실용성을 더하고, 전면 지퍼로 착용하기도 편하다. 경량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도 가볍다.

한편, 먼싱웨어의 ‘우먼스 골프 컬렉션’은 4월 중 순차 발매될 예정이며, 먼싱웨어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