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자산 필수품' 온라인 채권 투자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13:25:1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국내 장외채권 또는 미국 국채를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말까지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진행되는데, 첫 번째 이벤트는 장외채권 또는 미국 국채 순매수 누적 금액별로 상품권을 제공한다. 단, 만기가 2025년 1월 1일 이후 채권이 대상이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10월 31일까지 누적으로 국내 장외 채권 및 미국 국채 온라인 순매수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1만원, 5000만원 이상이면 5만원, 1억원 이상이면 10만원, 3억원 이상이면 15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올해 최초로 자산 3억원을 달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자산 3억원 달성 기준일은 10월 31일이다.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한 후,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채권을 매수하면 된다. 참여 가능 채널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HTS이며 국내 채권은 모니모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추가적인 금리 변동 가능성이 상존하고 있는 가운데 채권 투자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8월 말까지 개인 투자자들의 채권 순매수 규모가 전년 대비 17.3% 증가했다. 최근 금리 인하에 대비해 고금리 장기채를 매수하고자 하는 개인 고객들의 투자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 재생에너지 장기 전력구매계약(PPA)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헝가리공장이 재생에너지 전문기업 GoldenPeaks Capital과 10년간 총 430GWh 규모의 장기 전력구매계약(PPA)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2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계약에 따라 한국타이어는 매년 43GWh의 태양광 발전 전력을 공급받는다. 이는 약 2만8,7

2

신영자 별세… '그룹 2인자'와 다른 예우, 남매 갈등 재점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영자 롯데재단 이사장이 85세를 일기로 별세한 가운데, 장례 절차가 ‘롯데그룹장’이 아닌 ‘롯데재단장’으로 치러지면서 재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故) 신 이사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주의 장손녀로, 생전 롯데호텔과 롯데쇼핑 등 핵심 계열사에서 백화점·면세점 사업을 이끌며 국내 유통업계 정상권 도약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3

멈춰선 기름값 하락세…11주 만에 ‘상승 반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국내 주유소의 휘발유와 경유 판매 가격이 11주 만에 상승세로 돌아섰다. 약 석 달간 이어지던 하락 흐름이 멈추면서 소비자들의 유류비 부담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22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2월 셋째 주(15~19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전주보다 L당 2.0원 오른 1688.3원을 기록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