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연말연시 맞이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7 13:28:0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연말연시를 맞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서머너즈 워’ 연말연시 맞이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이벤트. [이미지=컴투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서머너즈 워’ 플레이의 핵심 아이템인 룬을 포함해 빛과 어둠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등 다채로운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원하는 종류의 6성 영웅 등급 이상의 데일리 룬을 제작할 수 있다. 룬 종류와 번호, 주옵션 선택 및 부옵션 변경을 통해 최고 등급인 6성 전설 룬도 최대 4개까지 제작 가능하다.

 

이 밖에도 포인트로 원하는 영웅 등급 이상 연마석과 보석을 각각 5개씩 교환할 수 있고, 누적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축복이 깃든 룬 상자, 연성석, 신비의 소환서 등을 제공하는 등, '서머너즈 워'와 함께 연말과 새해를 더욱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여러 즐길 거리를 마련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맘스터치, ‘QSR 플랫폼’ 해외 진출 가속도 붙는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가 일본에 이어 몽골에서도 피자 판매를 시작하며 QSR 플랫폼으로서의 해외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맘스터치는 몽골 울란바토르 중심부에 위치한 MF(마스터 프랜차이즈) 10호점과 12호점에서 ‘맘스피자’ 숍앤숍 판매에 돌입했다. 연내 현지 맘스피자 숍앤숍 매장을 7개점까지 늘릴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지난 2월 일본 시부야에

2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 미메틱스와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은 ‘미메틱스(Mimetics)’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1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미메틱스와 비침습적 ‘음압 패치 기술’을 활용한 제품 출시 및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LG생활건강 강내규 최고기술책임자(CTO), 미메틱스 박형기

3

세라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시즌2’, 참여자 76% 체중 감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시즌2’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는 체험 매장 웰카페&라운지에서 제공되는 헬스케어 측정 서비스 ‘세라체크’를 기반으로 한다. 세라체크는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체성분·혈압·스트레스 지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는 4주간 주 1회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