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 ‘포켓몬 런’ 티켓 매진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1 13:29:57
  • -
  • +
  • 인쇄
제주 중문CC서 국내 첫 포켓몬 런 개최 발표
1·2차 티켓 오픈 직후 모두 완판
해안 따라 달리는 이색 콘셉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10월 11일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개최되는 ‘포켓몬 런 in JEJU 2025(이하, 포켓몬 런)’의 참가 티켓이 전 회차 매진됐다고 1일 밝혔다.

 

▲ 포켓몬 런 in JEJU 2025 포스터 [사진=포켓몬코리아]

‘포켓몬 런’은 제주 중문관광단지 일대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체험형 이벤트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in JEJU’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런 행사다.

제주 해안 풍경을 따라 중문CC 내 카트길을 달리는 이색 콘셉트로 티켓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번 ‘포켓몬 런’은 총 약 4000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7월 31일 진행된 1차 티켓은 오픈 3일 만에, 8월 21일 진행된 2차 티켓은 2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었다.

행사 당일은 오전 8km 코스, 오후 4km 코스로 나뉘어 운영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티셔츠 ▲스트링백 ▲반다나 ▲타월 ▲네임택 등이 포함된 사전 KIT가 제공된다.

특히 완주자에게는 ‘포켓몬 런’에서만 획득 가능한 오리지널 피카츄 인형 메달이 수여될 예정이어서 많은 러너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포켓몬코리아는 제주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를 포함한 약 42개사와의 협력을 통해 현장에서 다양한 경품과 리워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참여형 콘텐츠를 준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그룹, 한국리틀야구연맹 4000만원 상당 후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은 한국리틀야구연맹에 총 4000만원 규모의 후원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리틀야구연맹은 전국 230여개 리틀야구단의 관리와 운영을 지원하며, 야구선수를 꿈꾸는 소외계층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지원사업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교원그룹은 지난 21일 화성드림파크 메인리틀구장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서 유소년 야구

2

아이스크림에듀,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신문 4’ 출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역사 교양 도서 시리즈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신문 4. 조선 후기’를 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편은 임진왜란 이후, 광해군부터 흥선 대원군의 개혁 정치까지 역사를 담고 있다. 최태성 강사가 ‘큰별 기자’로 활동하며 허준, 정약용, 김정호 등 조선 후기 주요 인물들을 인터뷰하고 병

3

하나투어, 스타 가이드·인솔자 5기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여행 만족도 제고를 위해 '스타 가이드·인솔자 5기'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 가이드·인솔자는 하나투어 고객 만족도 조사 HCSI(Hana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90점 이상의 높은 평가를 받은 검증된 우수 인력이다. 실제로 지난 4기에서 이들이 동행한 하나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