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설 앞두고 ‘에누리’ 세일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3:42: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가 설 명절을 앞두고 패션·뷰티·라이프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6% 할인 판매하는 ‘에누리’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리는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에누리’ 세일을 열고 전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명은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라는 의미를 담았다. 

 

▲ [사진=에이블리]

 

행사 기간 동안 에이블리는 구매 금액별로 ‘18% 할인 쿠폰’, ‘16% 할인 쿠폰’ 등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2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한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생성된 링크를 공유하면 할인율이 높아지는 ‘가격 깎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유 링크를 통해 신규 이용자가 앱에 접속할 때마다 상품 가격이 낮아지며, 목표 할인율 달성 시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이벤트는 횟수 제한 없이 반복 참여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한 콘텐츠도 강화한다. 오는 12일 식단 관리 브랜드 ‘베노프’와 뷰티 브랜드 ‘AIBB’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AIBB는 신상품을 단독 선론칭할 예정이다. 이어 18일에는 메이크업 브랜드 ‘루미르’, 22일에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마미케어’가 방송을 통해 주요 제품을 소개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쇼핑몰 ‘프롬비기닝’이 룩북 콘텐츠를 공개한다.

 

에이블리는 패션·뷰티·라이프·푸드 분야 인기 마켓을 선별해 3일씩 총 4차례에 걸쳐 소개하는 ‘릴레이 브랜드 데이’도 운영한다. ‘블랙업’, ‘베이델리’, ‘모디무드’, ‘어텀’ 등 인기 쇼핑몰과 ‘에잇세컨즈’, ‘무센트’, ‘제너럴아이디어’ 등 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롬앤’, ‘어바웃톤’, ‘클리오’, ‘페리페라’, 디지털 분야에서는 ‘SONY’, ‘인스탁스’, ‘신지모루’ 등이 이름을 올렸다. 푸드 카테고리에는 ‘허닭’, ‘비브리브’, ‘아담떡공방’, ‘낭만상점’ 등이 참여한다. 모든 회원에게는 해당 코너 상품에 적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이번 에누리 행사를 통해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 푸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도 각 카테고리별 경쟁력을 강화해 유저 취향에 맞는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홈앤쇼핑, 설 앞두고 중소 협력사 판매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의 자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판매 대금 조기 지급에 나선다. 이번 조치로 약 1000개 협력사는 당초 지급 예정일보다 앞서 대금을 수령하게 되며, 총 규모는 약 250억 원에 달한다. 홈앤쇼핑은 2020년 9월 제도 도입 이후 명절 기간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중소기업의 현금 유동성 확보를 지원

2

KB손해보험, 유기동물 구조·이송 위한 이동의료 차량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손해보험은 이동의료 차량 기증을 통해 유기동물의 구조와 이송을 지원하며 동물 복지 증진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지난 9일,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에 위치한 서울시립동물복지지원센터 동대문에서 이동의료 차량 기증식을 열고, 유기동물 구조 및 이동을 위한 차량을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KB손해보험의 ‘KB 금쪽같은

3

남양유업, 2025년 사회공헌 성과…9억2천만 원·84만개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은 2025년 한 해 동안 총 9억2000만 원 규모, 84만여 개 제품을 후원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취약계층 맞춤 지원과 참여형 캠페인, 친환경 경영을 축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남양유업은 ‘전 세대를 위한 건강한 동행’을 슬로건으로, 영유아, 가족돌봄청년, 취약노인까지 생애주기별 맞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