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브랜드 정윤아 대표,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기업 대상 라이브커머스·온라인마케팅 특강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3:52:3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임브랜드 정윤아 대표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운영하는 여성기업 육성 프로그램에서 라이브커머스 및 온라인 마케팅 특강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제품 기반 기업뿐 아니라 무형 서비스 업종을 운영하는 여성 대표들이 다수 참여한 가운데, 실질적인 사업 확장 전략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정윤아 대표는 교육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방향 설정, 사업계획서 구조 설계, 발표 스피치 코칭 등을 제공했으며, 참여자들은 실제 사업 내용을 바탕으로 스토리 구성과 발표 실습을 병행했다.

참가자들은 “막연했던 사업 방향이 정리됐다”, “현장 중심으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이었다”는 반응을 보이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정윤아 대표는 12년 경력의 쇼호스트이자 라이브커머스 전문 강사로, 현재 크리에이터·브랜드 컨설팅 기업 ‘아임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방송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기업 대상 마케팅 컨설팅 및 교육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한편,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보육센터는 현재 경기도 내 여성 예비창업자 및 초기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입주 기업을 모집 중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12월 5일 18시까지이며, 입주 대상은 경기도 거주 여성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3년 이내 여성기업이다. 입주 기업에는 사무공간 제공과 함께 경영 멘토링, 컨설팅, 교육 프로그램 등이 지원된다.

관련 문의는 경기도일자리재단 기업지원팀을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블루엘리펀트, 메가 스토어 스페이스 성수로 브랜드 가치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블루엘리펀트는 오는 29일 스페이스 성수를 통해 브랜드 체험형 매장을 선보이며 기업 가치 강화에 나선다. 1000평 규모 매장은 12m 스피어 미디어 아트, 700종 아이웨어, 서울 에디션과 ACTIVE 라인을 포함해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개방형 구조와 카페·루프탑 운영으로 체류형 공간을 구축하며, 국내외 확장을 위한 전략적 발판

2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경력보유여성 대상 주민참여예산사업 성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가 경력보유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주민참여예산사업 ‘2025년 마포구 경력보유여성을 위한 일자리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 이번 사업은 경력단절 이후 다시 일하기를 희망하는 지역 여성들의 수요를 반영해 설계됐으며, 자기 이해와 동기 부여, 실무 교육, 일자

3

대원제약, 감기 환자 증가로 4분기 실적 반등 기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진해·거담제 시장 1위 기업인 대원제약이 올 4분기 호흡기 질환 환자 증가에 힘입어 실적 회복이 기대된다는 분석이 나왔다. SK증권은 28일 대원제약에 대한 커버리지를 개시하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만5000원을 제시했다.대원제약은 계절적 매출 변동성을 줄이기 위해 당뇨·고지혈 등 대사성 질환 중심의 전문의약품 포트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