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 MZ세대 몰리며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3:4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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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지난 9~10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운영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 팝업 행사가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누적 방문객 약 2500명(주최 측 추산) 및 현장 생중계 네이버 라이브쇼핑 시청자 20만명(9일 토요일 방송 기준)을 기록했다.

 

▲ [사진=매일유업]

 

오픈 시간부터 마감까지 운동을 즐기는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 가족 나들이객들로 북적였다. 팝업 행사는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에서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개 체험존이 준비됐다.

 

행사 기간 동안 마련된 특별 이벤트도 인기를 끌었다. 지난 9일에 진행된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의 원데이 클래스는 운동 노하우를 배우려는 참가자들로 가득 찼으며, 이틀간 깜짝 방문한 여러 스포츠 선수들과 인플루언서들은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핏 팝업 행사는 운동부터 영양섭취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경험한다는 콘셉트에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며 참여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WPI 분리유청단백질의 우수성과 ‘프로핏’ 제품의 장점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다양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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