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서 열릴 아시아 최대 규모 모델대회, 베트남 대표 선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8-20 13:50:2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오는 11월 강원랜드에서 열리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 베트남 톱모델들이 결정났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ㆍAMFOC)는 지난 8월 16일 쉐라톤 하노이 웨스트호텔(Sheraton Hanoi West Hotel)에서 ‘2024 페이스 오브 베트남’이 개최됐다고 20일 밝혔다.  


이 대회는 AMFOC와 BYB Academy(대표 탄 후옌 응우옌 Thanh Huyen Nguyen) 공동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정식명칭은 ‘페이스 오브 베트남 road to 하이원리조트 with 지엘&디어크리스틴’이다.

이번 대회에는 베트남 모델 900여명이 참가했고, 2차에 걸친 오디션을 통해 18명(여 12, 남 16)이 선발돼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단체복, 타치린 디자이너, 비안(beAnn) 브랜드, 드레스 및 턱시도 등 다양한 패션쇼를 선보였다.

그 결과 판민콴(남 Phan Minh Quan), 쿠아 르 투민(여 Quach Le Thuy Minh), 응옌 홍 마이한(여 Nguyen Hong My Hanh)이 톱3로 뽑혔다.

쿠아 르 투민은 한국의 지엘상을 함께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 지엘은 오는 9월 베트남 전역에 공식 런칭을 진행된다.


심사위원은 AMFOC 양의식 회장, BYB Academy 탄 후옌 응옌 대표, 인트로케이 크리스틴 박 대표, AMFOC 이상희 이사, 베트남 ANST 디자이너가 맡았다.

한편,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서는 한국 일본 중국 몽골 필리핀 카자흐스탄 베트남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 인도 등 최대 25개국 남녀 엘리트 모델들의 아시아 톱모델 자리를 놓고 경합을 펼친다.

10월30일 ~ 11월3일 강원랜드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 3대 행사중 하나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