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서 열릴 아시아 최대 규모 모델대회, 베트남 대표 선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8-20 13:50:2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오는 11월 강원랜드에서 열리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 베트남 톱모델들이 결정났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ㆍAMFOC)는 지난 8월 16일 쉐라톤 하노이 웨스트호텔(Sheraton Hanoi West Hotel)에서 ‘2024 페이스 오브 베트남’이 개최됐다고 20일 밝혔다.  


이 대회는 AMFOC와 BYB Academy(대표 탄 후옌 응우옌 Thanh Huyen Nguyen) 공동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정식명칭은 ‘페이스 오브 베트남 road to 하이원리조트 with 지엘&디어크리스틴’이다.

이번 대회에는 베트남 모델 900여명이 참가했고, 2차에 걸친 오디션을 통해 18명(여 12, 남 16)이 선발돼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단체복, 타치린 디자이너, 비안(beAnn) 브랜드, 드레스 및 턱시도 등 다양한 패션쇼를 선보였다.

그 결과 판민콴(남 Phan Minh Quan), 쿠아 르 투민(여 Quach Le Thuy Minh), 응옌 홍 마이한(여 Nguyen Hong My Hanh)이 톱3로 뽑혔다.

쿠아 르 투민은 한국의 지엘상을 함께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 지엘은 오는 9월 베트남 전역에 공식 런칭을 진행된다.


심사위원은 AMFOC 양의식 회장, BYB Academy 탄 후옌 응옌 대표, 인트로케이 크리스틴 박 대표, AMFOC 이상희 이사, 베트남 ANST 디자이너가 맡았다.

한편,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서는 한국 일본 중국 몽골 필리핀 카자흐스탄 베트남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 인도 등 최대 25개국 남녀 엘리트 모델들의 아시아 톱모델 자리를 놓고 경합을 펼친다.

10월30일 ~ 11월3일 강원랜드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 3대 행사중 하나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