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개국 24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1 13:50: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개국 24주년을 맞아 오는 9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30일간 진행되며, 순금과 주유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 혜택이 마련돼 있다.

 

▲ [사진=NS홈쇼핑]

 

먼저, 9월 1일부터 10일까지 고객 1명을 추첨해 순금 9g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이어 9월 11일부터 30일까지는 고객 3명을 추첨해 각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는 NS홈쇼핑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푸시 알림 수신에 동의한 뒤 응모할 수 있으며, ID당 하루 한 번씩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므로 매일 응모하는 것이 유리하다.

 

경품 이벤트 외에도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서 구경만 해도 적립금 1,000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30분 안에 5분 이상 앱에 머무르는 미션을 달성하면, 기간별로 안내된 일자에 적립되며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총 4천원의 구매 적립금이 제공된다. 방송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하면 3000원이 즉시 적립되며, 온라인 상품을 추가로 구매하면 1천원이 사후 적립된다.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하며, 적립금은 지급된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5%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1일 1회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개국 24주년을 맞아 그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특별한 경품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즐겁고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장애인 인식 개선 위한 '런치콘서트'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임직원들의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해 발달장애인 예술인과 함께하는 ‘런치콘서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런치콘서트’는 LG유플러스의 사내 문화행사로, 점심시간에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을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복지 전문단체인 밀알복지재단과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의 협력으로 진행됐다. 서울 용산 LG유플러스

2

2000명 몰린 ‘2025 대한민국 국제 플로리스트 전시회’,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바이에른주 푸르트 임발트에서 개막한 '2025 대한민국 국제 플로리스트 전시회'가 성대한 막을 올렸다. 개막 첫날 2000여 명의 관람객이 몰리며, 인구 2만 명 남짓의 작은 도시에서 수천 명이 몰려드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이는 현지 박람회 역사상 유례없는 규모로 기록되며, 한국 플로리스트의 국제적 위상을 입증하

3

하자분쟁 해결 동대구역 역세권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 선착순 할인 분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구 교통의 중심에 자리한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이 회사보유분을 대상으로 선착순 할인 분양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최근 건설업계 전반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아파트 하자 분쟁에 대해 선제적으로 대응, 체계적인 사후관리 방안을 마련해 수요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은 동대구역 바로 앞 초역세권이라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