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데일리 리워드' 서비스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1 13:52:22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창립 11주년을 맞은 가상자산거래소 코빗은 '데일리 리워드' 서비스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8월부터 선보일 데일리 리워드는 코빗에 상장된 가상자산 6종(이더리움(ETH), 솔라나(SOL), 에이다(ADA), 트론(TRX), 폴카닷(DOT), 비엔비(BNB))의 원화 환산 금액 총합이 50만원을 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매일 해당 자산 중 무작위로 일정 금액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 참여형 서비스다.

 

▲[자료=코빗]

 

오는 31일까지 계속될 데일리 리워드 사전 이벤트는 세 가지 미션으로 구성됐다.

 

첫째 서비스 이용 동의만 해도 3000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코빗에 신규 회원 가입하고 고객 확인까지 완료한 고객은 5000원 상당 이더리움도 추가로 받게 된다. 특히 서비스 이용 동의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통해 1등 1명에게 1.1 이더리움을 비롯해 당첨자 총 111명에게 소정의 가상자산이 지급될 예정이다.

 

두 번째 미션은 O·X 퀴즈다. 데일리 리워드 서비스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은 O·X 퀴즈 3문제의 정답을 모두 맞힌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3000원 상당 이더리움이 지급된다.

 

마지막은 '투자리그 상금 부스트(Boost)'다. 데일리 리워드 서비스에 이용 동의하고 코빗이 운영 중인 주간 실전투자리그에서 상금 수령 조건을 달성한 고객이라면 기존 투자리그 상금의 3배를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이벤트는 오늘부터 8월 4일까지 5주간의 투자리그 시즌에 적용되며, 추가 리워드는 매주 투자리그 상금 지급 시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김일권 코빗 사업전략실장은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이 시행되면 고객이 본인 예치금(현금)에 대한 이자 수익을 받을 수 있는 것에 착안해 보유 중인 가상자산에 대해서도 고객 참여를 통한 보상을 지급하는 데일리 리워드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코빗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