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설 맞이 경품 이벤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3:54:5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오는 설날을 맞이해 한 달간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운의 룰렛 참여 ▲KB스타픽 차량 구매 상담 ▲KB스타픽 차량 구매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단계별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KB차차차 정회원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로 상품권, 간식거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사진=KB캐피탈>

 

이와 함께 KB스타픽 차량 구매 상담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스타픽 차량의 구매 상담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3대 이상 차량에 대해 구매 상담을 진행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상담 후 리뷰 작성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구매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KB스타픽 차량 구매 완료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30만원까지 제공하며, 구매 상담 리뷰 이벤트와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차량 구매 시 KB캐피탈의 금융상품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우선 추첨을 진행하고, 미당첨된 경우에는 KB스타픽 차량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진행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KB차차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KB차차차 딜러들이 엄선한 KB스타픽 차량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B차차차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고자 했던 고객들은 KB스타픽 차량 상담부터 구매까지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홈앤쇼핑, 설 앞두고 중소 협력사 판매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의 자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판매 대금 조기 지급에 나선다. 이번 조치로 약 1000개 협력사는 당초 지급 예정일보다 앞서 대금을 수령하게 되며, 총 규모는 약 250억 원에 달한다. 홈앤쇼핑은 2020년 9월 제도 도입 이후 명절 기간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중소기업의 현금 유동성 확보를 지원

2

KB손해보험, 유기동물 구조·이송 위한 이동의료 차량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손해보험은 이동의료 차량 기증을 통해 유기동물의 구조와 이송을 지원하며 동물 복지 증진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지난 9일,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에 위치한 서울시립동물복지지원센터 동대문에서 이동의료 차량 기증식을 열고, 유기동물 구조 및 이동을 위한 차량을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KB손해보험의 ‘KB 금쪽같은

3

남양유업, 2025년 사회공헌 성과…9억2천만 원·84만개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은 2025년 한 해 동안 총 9억2000만 원 규모, 84만여 개 제품을 후원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취약계층 맞춤 지원과 참여형 캠페인, 친환경 경영을 축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남양유업은 ‘전 세대를 위한 건강한 동행’을 슬로건으로, 영유아, 가족돌봄청년, 취약노인까지 생애주기별 맞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