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시즌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14:00:11
  • -
  • +
  • 인쇄
핵심 콘텐츠 리뉴얼, 한층 깊어진 몰입감 선사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선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네오위즈는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10월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 고양이와 스프 시즌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네오위즈]

이번 업데이트는 ‘숲’ 콘텐츠 리뉴얼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기존 숲과 분리된 ‘새로운 숲’을 추가, 고양이가 연결 통로를 통해 다른 맵으로 이동하는 방식의 숲 확장을 도입했다.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결과로 꾸미는 재미를 더했다.

리뉴얼 테마 ‘으스스한 숲’도 공개했다. 테마별 특수 효과와 전용 NPC, 몰래 숨겨둔 이스터 에그(Ester Egg)로 게임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해당 테마 플레이 시 아이템 ‘박쥐’를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박쥐’는 테마 전용 상점에서 한정 코스튬으로 교환 가능하다.

오는 11월 3일까지 메인 콘셉트 ‘오싹오싹 호박 하우스’와 서브 콘셉트 ‘미스터리 호텔’을 적용해 새로운 게임 분위기를 선보인다.

‘방랑공방’ 교환 상점에는 ‘으스스한 숲’ 테마와 ‘미스터리 호텔’ 콘셉트의 코스튬 4종, 미니룸 가구 15종, 램프 2종 등 신규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6일까지 ‘미스터리 호텔에서의 일주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어른·아기 고양이용 벨보이 유니폼 코스튬을 제공한다.

보상과 수집의 재미도 한층 강화했다. 미니게임 ‘재료 순서 맞추기’를 도입해 캐주얼한 플레이 리듬을 선사하고, ‘신비로운 동화 별 시즌2’에서 별 관측 보상도 새롭게 제공한다. 동화적 감성을 살린 ‘피리부는 고양이’ 콘셉트의 신규 꾸미기 아이템까지 더했다.

이외에도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클라우드 자동 저장 기능을 도입했다. 기기 사양에 맞춰 그래픽을 설정하는 최적화 모드, 가로 모드 스크린샷 촬영 지원을 추가하는 등 플레이 환경을 개선했다. 기간 한정으로 10월 시즈널 콘셉트가 반영된 코스튬·친구·소품 등 다양한 꾸미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AI 기반 디자인 플랫폼 ‘W-스케치’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AI 기반 이미지 제작 서비스 ‘W-스케치(W-Sketch)’를 최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내부 PoC(개념검증) 단계를 거쳐 실무 활용성을 충분히 검증한 우리은행은 올해부터 전 부서가 사용할 수 있도록 W-스케치를 캐릭터·사물·일러스트 등 실제 디자인 업무 전반으로 확대 적용했다.직원들은 명령어 입력

2

코오롱, 장애인스포츠단 올해 120개 메달 성과…'우수선수 포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코오롱그룹(그룹)이 올해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우수선수 포상식'을 열었다. 그룹은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에서 올해 주요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선수 포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3

S-OIL, '2025 올해의 영웅소방관' 8명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11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소방 영웅 시상식’을 개최하고 ‘영웅 소방관’ 8명에게 상패와 상금 9000만원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S-OIL은 소방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최고 영웅 소방관’으로 선정된 류영철 소방위(청송소방서)에게 상패와 상금을 시상했다. 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