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국채매수 온라인 거래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2 14:01:58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이 오는 10월 말까지 국채 매수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은행 연계 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 대상이다. 온라인(MTS·HTS)으로 국채를 매수하면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한 거래 수수료를 무료로 적용한다.

 

▲[사진=교보생명]

 

적용 대상 채권은 장내 채권 중 국채다. 국고채원금, 국고채이자, 국민주택, 물가, 소액 장내채권 및 장외거래 국채는 제외된다. 이번 혜택은 별도의 이벤트 신청 과정 없이 거래 체결 시 자동 제공된다.

 

박병진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최근 주식시장 변동성 확대 및 금리인하 기대감으로 채권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고객의 투자수익 제고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제일제당, 中 싱후이핀과 라이신 균주 특허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CJ제일제당은 중국 국유기업 StarLakeEppen(싱후이핀)과 라이신 제품 관련 기술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CJ제일제당은 라이신 균주 사용권을 중국 내 독점 라이선스 형태로 제공한다. 회사는 이를 계기로 기존 생산·판매 중심의 라이신 사업을 라이선스 및 기술 이전 등으로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2

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 재생에너지 장기 전력구매계약(PPA)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헝가리공장이 재생에너지 전문기업 GoldenPeaks Capital과 10년간 총 430GWh 규모의 장기 전력구매계약(PPA)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2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계약에 따라 한국타이어는 매년 43GWh의 태양광 발전 전력을 공급받는다. 이는 약 2만8,7

3

신영자 별세… '그룹 2인자'와 다른 예우, 남매 갈등 재점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영자 롯데재단 이사장이 85세를 일기로 별세한 가운데, 장례 절차가 ‘롯데그룹장’이 아닌 ‘롯데재단장’으로 치러지면서 재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故) 신 이사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주의 장손녀로, 생전 롯데호텔과 롯데쇼핑 등 핵심 계열사에서 백화점·면세점 사업을 이끌며 국내 유통업계 정상권 도약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