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카제나 10월 22일 글로벌 론칭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4:02:23
  • -
  • +
  • 인쇄
카제나 공식 유튜브 채널서 영상 공개
도쿄게임쇼 2025서 부스 마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를 오는 10월 22일 글로벌에 정식으로 론칭 한다고 25일 밝혔다.

 

▲ 카오스제로나이트메이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이날 12시 카제나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공개하고 글로벌 정식 론칭 일정을 알렸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카제나의 글로벌 이용자들이 참여한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막바지 론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SF 다크 판타지 기반의 어두운 세계관과 ‘카드’를 활용한 로그라이크식 전투의 독창성에 호평을 보냈으며 파격적인 애니메이션 연출도 높은 점수를 줬다. 테스트 종료 후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긍정 답변 비율이 70%에 달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론칭에 앞서 이용자들의 테스트 피드백에 대한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김주형 스마일게이트 사업실장은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약속된 일정에 차질 없이 선보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날부터 28일까지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되는 ‘도쿄게임쇼 2025’에 대규모 부스를 열고 관람객들을 맞는다.

 

현장에는 카제나를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시연대가 마련되며 유명 코스프레 모델들의 포토세션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인터 어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 연준을 아시아·태평양(APAC)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동안 특정 컬렉션에서 단발성으로 남성 모델을 기용한 적은 있었지만 정식 계약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남성 제품 매출이 빠르게 늘고 있는 만큼 남성 모델을

2

NH농협은행, 초등생 '금융·코딩 교육'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3일부터 3일간 의왕시 소재 통합IT 센터 내 'NH IDEA Ground'에서 인덕원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금융·코딩 교육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생성형 AI 금융 기초상식 교육(저축과 투자의 중요성) AI 등 최신 IT기술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학

3

매일헬스뉴트리션, ‘밀세라 콜라겐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셀렉스 밀세라'가 콜라겐 드링크, 파우더 스틱, 구미 젤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렉스 밀세라' 콜라겐 제품들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겉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