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이달 17년 만에 찾아온 이른 추위로 인해 김장을 서두르는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해 ‘디오스 김치톡톡’ 생산 라인을 풀가동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달 말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출시 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판매량 가운데 오브제컬렉션이 차지하는 비중은 40%를 넘어섰다. 디오스 김치톡톡은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대표 상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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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 직원이 25일 경남 창원시에 있는 김치냉장고 생산라인에서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의 외관‧기능‧소음 등을 검사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
LG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은 ▲CJ제일제당 비비고, 대상 종가집, 풀무원 등 국내 대표 김치브랜드의 포장김치 9종 맞춤 보관 기능 ▲유산균을 일반 보관모드에 비해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뉴 유산균김치플러스’ ▲소형 김치통, 투명 뚜껑 김치통 등을 갖췄다.
고객들은 페닉스와 스테인리스 등 오브제컬렉션 재질과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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