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series, 더현대서울 팝업에서 고객몰이 나선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14:14: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오는 13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4/7series는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웨어 브랜드다. 데님 팬츠, 클래식한 레더재킷, 레더 소재의 아키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매 시즌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 [사진=코오롱FnC]

 

온라인 유통에서 시작해 24년도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올해 5월 진행했던 롯데몰 잠실 팝업에서 단독 공개된 ‘24/7series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는 팝업 기간 동안 출고 수량 전량이 완판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당시 팝업은 예정보다 8일 더 연장 운영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더현대서울 팝업에서는 주요 방문 고객층인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한다. 

 

현장에서는 이번 팝업 단독으로 선보이는 그래픽·텍스트 프린팅 티셔츠 2종이 출시된다. ‘더 세븐스(THE SEVENS)’ 티셔츠는 ‘24시간 7일, 편안함을 입는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현대인의 일주일 루틴을 표현했으며, ‘유니버설 코드(UNIVERSAL CODE)’ 티셔츠는 매일매일의 의미를 다양한 언어로 풀어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24/7series 로고가 새겨진 손 선풍기를 포함해 온라인에서 이미 품절된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 데님 숏 팬츠, 크로셰 코튼 칼라 니트 등 인기 제품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24/7series 관계자는 “더현대서울은 2030 고객층과 글로벌 관광객이 집중되는 공간인 만큼, 팝업 기간 동안 브랜드의 인식 제고와 판매 모두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24/7series의 아이템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